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풀무원 아임리얼(I’m Real), “트위터로 부르면 과수원이 달려와요!”

풀무원 아임리얼(Im Real), “트위터로 부르면 과수원이 달려와요!

 

아임리얼 트위터로 신청하면 실시간으로 아임리얼 전용 ‘Green Car’가 제품 직접 배달

 

글로벌 로하스 선도기업 풀무원식품(www.pulmuone.co.kr)27일 광화문 일민 미술관 앞에서 ‘아임리얼(Im Real) 트위터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알리는 시음행사를 가졌다. 오는617일까지 ‘아임리얼 트위터(http://twitter.com/imreal_lady)’로 신청하면 실시간으로 아임리얼 전용 ‘Green Car’가 제품을 직접 사무실로 배달해준다.

 

풀무원 아임리얼은 물 한방울 넣지않고 단맛 조차 배즙으로 맞추는 등100% 천연과일만 갈아담은 신개념 제품으로 향료, 색소 등의 어떠한 합성첨가물도 넣지 않고 과일을 그대로 갈아 바로 포장한 프리미엄 생착즙 주스다. 원산지와 품종, 색상까지 꼼꼼하게 관리된 천연과일 중 상처 하나 없는 과일만을 선별하여 전자동3단 세척 후 가열 없이 만들기 때문에 생과일 최상의 맛과 천연 비타민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지난 20077월 첫 선을 보인 이래 ‘마시는 생과일’로 알려지면서 연평균180% 이상의 매출 신장을 기록해 왔으며 최근 매번 깎아먹어야 하는 번거로움 등으로 과일을 잘 챙겨먹지 못하는 바쁜 도시 직장인들에게 양질의 과일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르며 ‘간편 과일’ 시장을 재편성하고 있다.

 

한편, 풀무원은 아임리얼에 대한 고객들의 잇따른 판매처 확대 요청에 따라 그동안 서울, 수도권 주요 백화점 및 커피 전문점에서만 구입할 수 있었던 제품을 편의점 훼미리마트에 입점시켜 ‘마시는 생과일’ 트렌드를 더욱 확고히 정착시키겠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앞으로는 아임리얼6종 중 스트로베리/토마토/그린키위(190ml, 2,500/2,500/2,700)3종을 편의점 훼미리마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트위터로 부르면 과수원이 달려와요”

풀무원식품이27일 광화문 일민 미술관 앞에서 ‘아임리얼(Im Real) 트위터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알리는 시음행사를 가졌다. 아임리얼은 물 한방울 넣지않고 단맛조차 배즙으로 맞추는 등100% 천연과일만 갈아담은'마시는 생과일'로 과일을 잘 챙겨먹지 못하는 바쁜 도시 직장인들에게 ‘간편 과일’로 큰 인기를 끌고있다. 오는617일까지 ‘아임리얼 트위터(http://twitter.com/imreal_lady)’로 신청하면 실시간으로 아임리얼 전용 ‘Green Car’가 제품을 직접 배달해주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