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풀무원건강생활 ‘그린체 헤파락(樂)’ 출시

풀무원건강생활 그린체 헤파락()’ 출시

- 4가지 천연 소재로 건강 전반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그린체 헤파락

- 기능 도움의 밀크씨슬추출물(실리마린) 활용한 국내 최초의 건강기능식품

- 그린체 헤파락 출시 기념, 홈페이지에서 100 체험단 모집

 

2010.04.05, 풀무원건강생활㈜(www.pulmuoneHA.com 대표 이규석)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그린체는 건강한 간을 위해 밀크씨슬, 헛개나무, 표고버섯균사체, 효모 천연 소재를 과학적으로 조화시켜 만든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인  그린체 헤파락(500mg X 360캡슐, 24만원)’ 출시했다.  

 

그린체 헤파락은 체내 대사 작용의 중심이 되어 영양의 흡수와 재분배를 돕고, 해독 주요 작용을 담당하지만 침묵의 장기 불리며 평소 관리가 중요한 간을 건강하도록 돕는 건강기능식품이다.

 

그린체 헤파락의 주요 성분인 밀크씨슬추출물은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분인 실리마린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천연 원료로, 성분을 활용해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는 그린체 헤파락 국내 최초로 만들어져 기능성이 더욱 기대되는 제품이다.

 

밀크씨슬의 주요성분인 실리마린에 체내에너지 대사와 생성을 돕는 비타민B, 생리활성을 돕는 표고버섯균사체, 헛개나무열매추출물, 효모 등이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건강 전반에 도움을 주며 천연 성분으로만 만들어져 장기간 섭취에도 안전하다.

 

풀무원건강생활 정현경 제품매니저는 우리나라 직장인들은 잦은 회식으로 인한 과음,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식사 등으로 건강에 많은 위협을 받으며 40대부터는 건강에 대한 주의가 필요하다, “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밀크씨슬추출물, 헛개나무추출물, 표고버섯균사체추출물이 그린체 헤파락에는 모두 포함되어 있어 만성피로와 과로에 시달리는 직장인들에게 도움을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밝혔다.

 

또한, 풀무원건강생활 홈페이지(www.pulmuoneHA.com)에서는 그린체 헤파락 출시를 기념해 100명의 체험단을 모집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강한 간을 위해 본인은 물론 체험을 희망하는 가족이 신청할 있으며 8만원 상당의 4 체험분을 증정한다. 4 11일까지 신청하며, 15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풀무원건강생활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체는바른 식생활 시스템 기반으로 고객의 건강 유지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풀무원기능성연구소의 20 노하우와 환경경영시스템을 갖춘 풀무원도안공장의 믿을 있는 생산시설에서 과학적인 건강기능식품을 생산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