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초복 맞이 ‘올가 국물이 진하고 구수한 녹두 삼계탕’ 출시

올가홀푸드, 초복 맞이
‘올가 국물이 진하고 구수한 녹두 삼계탕’ 출시
- 국산 무항생제 영계, 국산 녹두, 유기농 찹쌀, 각종 한방재료 넣은 건강 보양식
- 전통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들어 담백하고 쫄깃쫄깃한 육질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 이하 올가)가 7월 12일 초복을 앞두고 ‘올가 국물이 진하고 구수한 녹두 삼계탕’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올가 국물이 진하고 구수한 녹두 삼계탕(900g/14,800원)’은 국산 무항생제 영계에 국산 녹두와 유기농 찹쌀로 속을 꽉 채운 보양식이다. 여기에 국내산 수삼과 대추, 황기, 당귀, 밤, 은행 등 몸에 좋은 한방재료를 더해 영양 밸런스를 강화했다.

신제품은 무항생제 영계를 통째로 넣어 전통 홈메이드 방식으로 푹 고아 육질이 담백하고 쫄깃쫄깃하다.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고 원재료만으로 맛을 내 깊고 구수한 국물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국산 녹두를 아낌없이 넣어 닭고기 특유의 잡냄새와 기름기를 없애고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올가 국물이 진하고 구수한 녹두 삼계탕’은 간편한 조리방법으로 일품요리를 즐길 수 있다. 포장을 뜯지 않고 10~15분간 중탕하거나, 내용물을 용기에 부어 10분간 끓이면 맛있고 든든한 한 끼 보양식이 완성된다. 기호에 따라 대파, 후추 등을 곁들여도 좋다.

올가홀푸드의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상품개발파트 이상민 MD는 “보양식으로 알려진 삼계탕 수요가 많은 여름을 맞이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올가 국물이 진하고 구수한 녹두 삼계탕’을 출시했다”라고 말했다. 

‘올가 국물이 진하고 구수한 녹두 삼계탕’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숍인숍(Shop in Shop),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