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반장's Live

자담큰에 패밀리가..아니, 풀반장이 떴다?! .... 풀반장, 풀무원 사외보에 전격 출연!!

네?

풀무원 사외보 <자연을 담는 큰그릇>(이하 '자담큰')
왜 풀반장이 떴냐구요? 흐흐흐..


풀반장이 어떻게 등장했냐구요?

궁금하신가요?
알고 싶으신가요?
어떤 모습으로 나왔는지 궁금해 미치시겠다구요?
이유도 궁금하시구요?
지금.......보여드릴까요? ㅇㅇ !


풀사이 가족분들께 살짝 공개합니다~!
자담큰에 등장한 풀반장~!!

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읭?

에헤이,
일단 자담큰 표지부터 감상하셔야지요. ㅋㅋ

흐흠,
말린 사과 과육과 앙증맞은 미니 사과 말린 것으로 꾸며본
자담큰 겨울호 표지입니다.


사실 겨울호....라고 하면,
눈/실버/얼음/뭔가 겨울스러운것/  등을
싣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의외의 수를 두셨다고 하시더군요.
(누가요? 자담큰 편집자인 nina+님과 데스크에서요. ^^)




붉은색의 말린 사과들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나고,
따스한 겨울의 온기도 느껴지는 자담큰 표지입니다. 흐흠.

(그럼 풀반장은 어디 있다는 것이냐면! 아래로 고고~)  





자...목차를 좀 볼까요..
도대체 어디에 풀반장이 등장했다는 것인지..흠흠..
(저 뜨개모자 귀..귀엽..@@)





일본라면집 하카다분코 부터 김치요리 레시피까지...

사진 한장 한장이 너무도 익숙해서
마치 옛친구를 만난 듯한 반가움이 솔솔~

[하카다분코 촬영 현장 스케치]
[김치요리 촬영 현장 스케치]



그러고보니

이번 자담큰 겨울호 촬영 때는
풀반장이 꽤 많은 촬영현장에 얼굴을 디밀었지 말입니다. ^ ^
그래서인가요? 왠지 기억에 남는 겨울이었달까요..


자담큰
휘리릭~~ 넘기다보니
촬영현장에서 스텝들과 함께 고생(?)하던 풀반장 자신의 모습들이
주마등처럼 휘리리리리릭~~~ ㅇㅇ;;
(몰입대장 풀반장~)




어익후!

풀반장은 도대체 어디 있냐구요?

<자담큰> 속 풀반장은 바로 여기 있습니다~!
.
.
.
.
.
.
.
.
.



캬!
사진 밑에 보이시죠? ㅇㅇ!!
채소 소믈리에 김은경 씨 인터뷰 기사에 실린 한장의 사진 밑에 보이는 이 문구~!

사진 풀반장 사진 풀반장 사진 풀반장 사진 풀반장 사진 풀반장
사진 풀반장 사진 풀반장 사진 풀반장 사진 풀반장 사진 풀반장
사진 풀반장 사진 풀반장 사진 풀반장 사진 풀반장 사진 풀반장
사진 풀반장 사진 풀반장 사진 풀반장 사진 풀반장 사진 풀반장
사진 풀반장 사진 풀반장 사진 풀반장 사진 풀반장 사진 풀반장
사진 풀반장 사진 풀반장 사진 풀반장 사진 풀반장 사진 풀반장
사진 풀반장 사진 풀반장 사진 풀반장 사진 풀반장 사진 풀반장
사진 풀반장 사진 풀반장 사진 풀반장 사진 풀반장 사진 풀반장


네.. 제가 찍었습니다. -ㅅ- v 

본문 기사에 등장하는 사진 대부분을 전문 사진가인 포토실장님께서 찍으셨지만,
그날 일정으로 인해 풀반장의 도움이 필요한 상황이었기에~
어찌저찌하여 풀반장의 사진 한컷이 자담큰에 떡~ 하니
실렸지 말입니다. ㅎㅎㅎㅎ


앞으로 자담큰 기사를 실을 때는
반드시반드시~ 현장스케치 포스트와 링크를 걸어둬야겠다..라고
강하게 다짐해보는 풀반장입니다. 흐흐흐...


풀반장의 활약은 계속 됩니다. 쭈욱~



 
posted by 풀반장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