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이 제품 꼼꼼 리뷰

요즘, 가장 믿고 먹는 샘물은?


소비자가 뽑은 가장 마시고 싶은 물은?
"너라면 믿고 마실게, 풀무원샘물!"

'상품'
'소비자'를 위한 월간 경제지 Prosumer(프로슈머)가
온라인 리서치 전문회사 엠브레인과 공동으로 소비자 1,994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바에 따르면, ....
'먹는 샘물(생수)' 중에서 소비자가 가장 믿고 마시고 싶은  '물'로  
풀무원샘물을 뽑았다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풀무원샘물은,
20년이 넘게 샘물의 생산, 기술, 서비스 분야의 혁신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대한민국 샘물 시장의 선두주자로, 지난 2004년 세계 1위의 샘물회사인 네슬레 워터스(Nestle Waters)와 합작하여 최고의 시설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는 샘물 전문 회사입니다.

오랜 전통의 약 알칼리성 먹는 샘물 '풀무원샘물'(0.5L, 2.0L, 18.9L)은 부드럽고 깔끔한 자연 물맛에 가까워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대한민국 대표 샘물이고, 우리 몸에 필요한 칼슘과 필수 미네랄을 함유한 국내 최초 프리미엄급 미네랄 워터 '풀무원 워터라인'(0.5L, 1.5L, 18.9L)
은 핑크색의 라벨과 캡, 그리고 S라인의 날씬한 유선형 디자인으로 20~30대 여성층이 특히 좋아하는 아이템입니다.

특히, '워터라인'은 얼마 전 전국 1,070개 미니스톱에 입점하면서 굳이 대형마트에 가지 않더라도 출퇴근 할 때나 점심 후에, 운동이나 나들이 할 때, 언제 어디서나 내 몸에 필요한 S라인 물을 손쉽게 구할 수 있게 되어 요즘 더욱 사랑받고 있는 '완.소' 샘물입니다.

수많은 먹는 샘물 브랜드 중에서 무려 37.8%나 되는 소비자들이 우리 풀무원샘물을
가장 믿음직하고, 사마시고 싶은 좋은 물이다! 라고 선택해 주셨다는 것이 그저 기쁠 따름입니다.
우리 소비자들도 이 '완.소' 샘물을 알아보셨나 봅니다. :D
앞으로도 풀무원샘물의 깨끗한 반란(?)을 계속해서 응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 이 샘물을 만드는 풀무원샘물  문광공장의 최종 방류수로 만들어진 예쁜 연못,
이전에 한 번 소개해 드린 적 있었죠? 사내 공모를 통해 '푸르네'라 이름 붙여진 이 멋진 연못,
아직 못 보신 분들은 어서 빨리 보고 오셔야죠~! ^ ^
http://blog.pulmuone.com/216

이상 '친절한' 풀반장^^이었습니다.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