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이벤트룸

우리 연못에 예쁜 이름을 지어주세요~!

혹시, 최근에 연못 보신 적 있으신가요? 호수같이 커~다란 거 말고, 작고 소담하지만 나름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연못 말입니다. 주변에는 동그란 돌들이 크기별로 둘러싸고 있고, 초록빛 풀들이 곳곳에서 자라고 있는 그런 연못. 여기에 오색 고운 빛깔의 물고기들이 힘차게 떼 지어 놀고 있다면 더 바랄 게 없겠죠? 풀반장네 집에도 이런 연못 하나 있다면 참 좋을 텐데요.


풀반장이 마음으로만 그리던 바로 그 연못이 얼마 전 풀무원샘물 문광 공장에 만들어졌습니다. 샘물 업계에서는 최초인 이 연못은 놀랍게도 공장에서 배출되는 최종 방류수로 채워져 있습니다. 보통 공장에서 나오는 최종 방류수는 폐수 취급을 받기 마련인데요, 문광 공장의 방류수는 법적인 기준보다 2배 이상의 높고 까다로운 기준으로 처리되기 때문에 연못물로 사용해도 전혀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물고기들도 건강하게 지내고 있지요. 지역의 자연환경을 보호하려는 풀무원의 이념을 충실히 따르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풀무원샘물은 세계 1위의 먹는 샘물 회사인 네슬레 워터스의 품질 표준을 준수하고 있답니다.


그렇지만! 지금 샘물의 연못 기획자에게는 큰 고민이 하나 생기고 말았답니다. 바로, 아직까지 이 연못에 딱 어울리는 이름을 지어주지 못했다는 것이지요. 풀무원의 이미지가 머릿속에 자연스럽게 그려지는, 환경친화적인 연못의 테마와 똑 닮은 이름을 짓고 싶은데 혼자 힘으로는 역부족이라며, 그 탓에 연못이 만들어진 지 2주가 다 되어 가는데도 아직 이름이 없는 채로 남아 있다고... 풀반장에게 도움을 청하더라고요.

이 말을 들은 풀반장, 단번에 질러버렸습니다. "우리 블로거 분들께 맡겨보세요~ 술술 풀리게 도와주실거에요!!" 하고요. ^ ^ 여러분, 고민에 빠져 있는 샘물 마케팅팀의 고민, 도와주실거죠? 우리 블로거 여러분의 기발한 아이디어를 너무나 보장하는 풀반장. 그래서~! 연못 이름 짓기 이벤트를 열도록 하겠습니다~!!! 풀무원과 네슬레 워터스의 정신, 그리고 자연환경을 보호하려는 풀무원의 노력을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그런 이름을 지어주시면 됩니다. 물론 풀무원샘물에서 여러분께 쏘는~! 소정의 상품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


풀무원샘물 연못의 멋진 이름은 10월 17일 금요일까지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23일 목요일에 있을 예정입니다.

응모하실 때 이름연락처, 이메일 주소를 비밀댓글 한 번 더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래야, 당선되셨을 때 선물 배송 주소 댓글을 따로 남겨주셔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으시겠죠?
또 당선되셨을 때 응모하신 것을 잊고 지나가시지 않도록 풀반장이 한번 더 연락드릴수도 있고요!

그럼, 풀반장은 여러분들의 참신한 댓글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실은 풀반장보다 샘물 마케팅팀에서 더 고대하고 있답니다~

하루 빨리 우리 연못에 예쁜 이름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 ^

이상 '친절한' 풀반장^^이었습니다.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