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ulogger/풀로거 리뷰 포스트

10월 3주차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지난 한주, 우리 풀사이를 훈훈한 온정으로 따뜻하게 만들었던 이벤트가 있었죠?
바로 '세계 식량의 날'을 기념해 진행된 '러브케냐' 캠페인 인데요.
[캠페인 소개] 
[이벤트 소개]

벌써 풀무원 공식 트위터(@pulmuonelove)와 풀사이를 통해
많은 분들께서 관심과 희망의 메시지를 남겨주셨네요~

남겨주신 케냐 어린이들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들을 하나하나 읽어보며
많은 분들의 따뜻한 마음에 풀반장까지 훈훈해 졌다고나 할까요? ^-^

'세계 식량의 날'을 맞아 세계 곳곳에서도 다양한 행사가 열렸는데요.
우리 풀사이의 '러브 케냐'는 '세계 식량의 날'에만 진행되는 것이 아니라
11월 12일까지 계속되니까~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보여주시는거 아시죠? ^^
(해외 사례 하나 말씀드리면, 프랑스에서는 매일 영양실조로 목숨을 잃는
 1만명의 아이들을 상징하는
빈접시 1만개를 에펠탑 앞에 진열했다고 하네요~)

후후~ 이제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면...

풀사이 가족분들 덕분에 마음이 따뜻해진 풀반장의 눈길을 사로잡은
금주의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는 어떤 포스트들이 차지했을까요?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뭐..뭔가 내용이 급반전한 느낌이.. 쿨럭 그래도 마음 따뜻하면 된거죠?! ^^)


+뜨레언니님, 아이의 먹거리 고민을 나누는 '풀무원 우리아이 캠프'
<풀무원 우리아이 캠프~♬ (충북괴산 로하스 아카데미)>


풀무원에서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이 진행되곤 하는데요. 블로그스피어를 돌아다니다 보면 이 체험 프로그램에 주부님들의 관심이 무척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최근엔 충북 괴산의 풀무원농장, 로하스 아카데미에서 진행된 '풀무원 우리아이 캠프'가 큰 인기를 끌었죠~ 아이의 먹거리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곳이다 보니 어린 자녀를 두신 맘님들의 관심이 높을 수 밖에요.
그래서 오늘 블로그스피어를 통해 '풀무원 우리아이 캠프'를 다녀오신 뜨레언니님의 포스트를 준비했답니다. 워낙 유명하신 파워블로거님이시라 내용이 아주 꼼꼼하니 평소 관심있으셨던 분들은 한번 살펴보시면 좋겠네요. ^^
뜨레언니님께서 다녀오신 소감은 자연을 최대한 체험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로하스 아카데미에서 자연과 하나되는 느낌으로 지낼 수 있어 좋았고, 참가자들을 배려한 다양한 프로그램 구성으로 마음 편히 참여하실 수 있어 좋았다고 남겨주셨는데요.  가능하다면 '가을 캠프'에도 다시 한번 참여하고 싶다고 하셨다면...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겠죠? ^^ '풀무원 우리아이 캠프' 에 대한 꼼꼼한 리뷰를 올려주신 뜨레언니님 감사합니다.



+센님, 눈과 입 모두가 즐거운 '풀무원 스노우앤'
<입맛대로 골라 먹어요~ 삼색 빙수~ 풀무원 스노우앤 빙수~>


진짜 멋을 아는 사람들은 한겨울에 미니스커트를 입는다고 하잖아요. 그렇다면 추운 날씨에 먹는 빙수는 어떨까요? 후후 조금 더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되는데요. 그 맛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센님의 <풀무원 스노우앤> 포스트를 준비했습니다. 보기만해도 상큼함이 물씬 풍기는 <스노우앤 삼총사>를 모두 리뷰해 주셨거든요.

스노우앤의 첫인상은 다름아닌 '무첨가'. 건강을 생각하는 블로거 답게 재료의 구성을 꼼꼼하게 살펴 보셨는데요,  합성착색료와 합성착향료 무첨가가 눈에 띄었다고 하시네요. 작고 귀여은 스푼이 들어있어 빙수가 먹고싶을 때 언제든 즐길 수도 있지만 집에서 샤베트 그릇에 <스노우앤>을 담아 먹으면 홈메이드 느낌이 사는 것이 손님상에 올려도 될 정도라는군요. 별점으로 평가를 하시는 센님의 <스노우앤>에 대한 평가는 어떨까요? 두구두구두구두구~ 네~ 그렇습니다 '강추 별 다섯개!!' 라고 하셨답니다. 재미있는 추천 리뷰를 남겨주신 센님 감사드립니다.




+샤데이님, 중국 상하이에서 만난 풀무원을 소개합니다.
<중국 진출한 풀무원, 제 2의 신데렐라를 꿈꾸며>


얼마전 필라델피아에서 만난 풀무원을 블로그스피어를 통해 소개해 드린 적이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중국에서 만난 풀무원 소식을 포스팅 해주신 샤데이님의 포스트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평소 다니던 마트를 찾은 어느날, 진열대에 자리잡은 풀무원 제품들을 보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제품들은 생라면과 생우동, 스파게티, 냉면으로 총 네가지 제품들인데요. 중국 우동과 일본 우동 사이에 떡~하니 자리를 잡고 있었다고 합니다. 현재 중국에서 홈스테이를 하시며 한국 제품들에 대해 눈여겨 봐오던 터라 지난해 홍콩에서 개최된 푸드 엑스포에서 풀무원 제품들이 좋은 반응을 얻었던 것까지 알고 계시다보니 마트에 등장한 풀무원 제품들이 무척이나 반가우셨겠죠?
샤데이님께서 말씀하시는 현지에서의 평가는 어떨까요? 우선 디자인면에서 다른 제품보다 앞서고 건강한 음식이라는 이미지가 강해 젊은 소비자들의 취향을 꽉~사로잡고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중국 시장에서 풀무원 제품들이 신데렐라처럼 부상하기를 기원해주셨는데요. 좋은 말씀, 좋은 리뷰 남겨주신 샤데이님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중국특파원 못지 않게 많은 도움이 됐답니다~ ^^)



+새벽별님, 풀무원 냉동볶음밥으로 간편한 한끼!!
<풀무원, 7가지 야채와 잡채 볶음밥~ 색다른 제품에 빠져버려~>


가끔씩 밥하기가 너무도 귀찮아지는 순간 있으시죠? 외식이라도 하면 좋으련만 주머니 사정을 생각하면 또 막상 나기기가 쉽지 않은 마음... 다들아시잖아요~ 그럴땐 간편하고 맛있게 만들 수 있는 냉동식품을 활용해 보는건 어떨까요? 냉동 제품도 잘 고르면 후회 없는 멋진 한끼 식사가 되니까요~

오늘 소개해드릴 새벽별님도 남편분의 회식으로 아이와 둘이 밥을 먹어야 하는 날은 밥하기가 참 애매하다고 하시는데요. 그래서 선택한 제품이 바로 <풀무원 7가지 야채와 잡채 볶음밥> 이었습니다. 사실 소비자 고발 프로그램을 보며 중국산 냉동밥 등 부정적인 이미지가 있었는데 풀무원에서 나온 건강한 볶음밥인 만큼 믿고 구매하셨다고 합니다.
패키지를 열어 볶기 전의 냉동밥을 보니 튀긴 쌀밥 같은 알갱이들이 가득해서 과연 어떻게 볶음밥으로 탄생할까 무척이나 궁금하셨다고 하는데요. 설레는 마음으로 달군 후라이팬에 내용물을 넣고 돌돌돌~ 볶아보니 눌러 붙지도 않고 너무도 맛있게 볶아지는 것이 신기신기~!!
다 완성해 놓고 보니 유명 중식 레스토랑 부럽지 않은 멋진 요리가 완성되었다고 하시네요. 식감도 좋고 야채도 충분해 아이와 함께 만족스럽게 먹을 수가 있었답니다~ 고기도 굵직하고 당면과 야채의 비율이 좋아서 럭셔리하다는 평가까지 남겨주셨는데요. 좋은 평가와 함께 리뷰 남겨주신 별이엄마님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10월 3주차 풀무원즈블로그 스피어였구요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이번 한주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

posted by 풀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