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미키PM입니다!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여름이 오고 있음을 실감하고 있는 하루하루네요~
건강에 좀 더 신경 써야 할 계절이 드디어 왔네요.
더운 여름을 대비하기 위한 비타민 듬뿍! ‘마시는 과일’ 아임리얼이 진가를 발하는 순간이죠 ^^

최근에 아임리얼 시음행사가 마트는 물론 다양한 곳에서 진행되고 있는데요.
(장소랑 일정은 다음주에 대대적으로 공개할 예정~!!!)

시음행사를 통해 맛있는 아임리얼을 맛보신 분들~
같이 드린 예쁘장한 리플렛, 기억나시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같이 나눠드린 요 리플렛이요 ^^
그럼 리플렛에 실린 이벤트 소식도 보셨겠군요~ 후훗~

리플렛을 통해 이벤트를 접하신 분들은 물론
풀사이 가족분들 중 아임리얼을 드셔보신 분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
(아임리얼 안먹어본 풀사이 가족분이계실리없다는 풀반장님의 전언이 귓가에 맴도는...)


바로 "아임리얼 마시고, 한줄평 남기기"입니다.
평소 아임리얼을 마시고 느꼈던 생각이나 소감을 댓글로 남겨주셔도 됩니다. 

그 어떤 평이라도 겸허히 받아들일 자세가 되어있으니 댓글을 마구마구 남겨주세요.
저 미키PM이 아임리얼을 마구마구 쏘겠습니다. ^-^ o
시음 소감을 한 줄로 남겨주신 분들 중 매일매일 1명씩을 추첨하여
직장이나 학교로 친구들, 동료들과 나눠먹을 수 있는 아임리얼을 보내드립니다!!!!

아..아임리얼을 받으시고, 기뻐하실 부장님, 팀장님, 과장님 얼굴이 눈에 선하시죠?
동료들, 친구들에게 점수 딸 기회를 꼭 잡으세요~. ^ ^


아,

언제부터냐구요?
바로 지금부터 입니다~!

*참, 아임리얼을 잘 모르시면, 아래 기사를 초큼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 꺼에요..쿨럭..

돌아온 미키PM이 전하는, '아임리얼의 모든 것!'


<풀사이에 소개된 아임리얼 : 2009년>

    1. 생과일 주스 ‘아임리얼’의 비밀 [어느 PM의 고백 1탄!!] 
    2.
까다로운 그녀들의 생과일주스 품평회
    3. 갈아만든 과일 ‘아임리얼’, 단맛의 비결이 뭐야?
    4. 100, 0, 生 - 아임리얼의 비밀을 푸는 3가지 키워드
    5.
[이벤트] 퀴즈 풀고 아임리얼 박스째 받자!
    6. 귀족혈통, 아임리얼 토마토의 고향을 찾아서
    7.
아~ 임과 함께 먹고 싶은 아.임.리.얼? - 이벤트 중간 점검! 
    8.
아임리얼의 색깔은 OOO와 똑같다?
    9. 공개! 아임리얼 받으실 행운의 주인공!
    10.
지난주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생긴일 - 아임리얼 샘플링 
    11.
풀무원 인기 최고의 '품절녀'는 누구?…K군의 고백
    12.
생과일주스에도 '빈티지'가 있다?… 와인,아임리얼 공통점
    13.
비키니를 꿈꾸는 OL, '과일다이어트' 따라잡기!
    14. ‘엣지있는 그녀’의 포인트 패션소품은 무엇?
    15. 푸드 아카데미 '라퀴진'에 커리어우먼들이 모인 까닭 
    16.
‘쇼퍼홀릭’의 진짜 ‘쇼핑파트너’는 누구인가? 
    17.
이런 기분일땐 이런 과일 먹어라? TPO별 과일 먹는 법! 
    18.
'컬러푸드', 색깔 예쁜 음식이 몸에도 좋다?!
    19. 왜 동네 마트에는 '아임리얼'이 없을까?…냉장고의 비밀!


<풀사이에 소개된 아임리얼 : 2010년>

    1.
[이벤트] 풀무원이 만든 과일, 아임리얼? "아임리얼을 왜 과일이라고 할까요?"
    2. ‘지난 8개월동안 미키 PM에게는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아래에 댓글로 아임리얼 시식 소감을 마구마구 달아주쎄요~~. ↙↙↙↙↙ ㅇㅅㅇ

posted by '아임리얼' 미키PM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0.07.08 02:37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3. 2010.07.09 04:19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4. 2010.07.10 10:03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5. 2010.07.10 23:27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6. 2010.07.11 21:20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7. 2010.07.12 22:09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8. 2010.07.13 21:51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9. 2010.07.14 20:18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10. BlogIcon 김미라 2010.07.14 21:2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저도 아임리얼을 먹어보게되었는데요 과일 그대로의 맛에 감탄했어요~맛있는건 혼자 먹을수없기에 나눠먹었는데요 저는 토마토가 너무 좋았구요 친구는 망고에 빠졌어요 먹는 내내 친구가 망고 너무 맛있어를 연발하더라구요 저는 토마토주스가 케찹맛이 나서 안먹었는데 아임리얼 토마토먹고 토마토주스에 빠져버렸구여 또 단것을 별로 않좋아하는데 아임리얼은 설탕이라아니라 배나 파인애플같은걸로 맛을 내서그런지 제 입에도 정말 잘 맞구요 그래도 갈아서 살짝 걸죽한데 그게 부담스럽지도않고 오히려 입에 착착 감겨서 아임리얼 정말 많이 사먹을거같아요~ 엄마 생신에도 아임리얼 세트로 드려야겠어요 과일 그대로 갈아넣은것을 생각하면 절대 아깝지 않은 돈이에요 ㅎㅎ

  11. 성승기 2010.07.18 22:2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임리얼 마누라가 매일 받아 먹고 싶다는데 방법을 알아보려 여기까지 왔습니다.

    토마토,딸기 맛있구요..

    착한 음식 만드시느라 고생하시네요.

    싸고 맛있습니다.

    매일 방문 서비스 하심 완전 아임리얼 팬 될 것같습니다.

  12. 2010.07.20 11:41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13. BlogIcon 붕이 2010.07.20 20:2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싸서 선뜻 손이 가지 않았어요
    그러다 소문이 좋아서 큰 맘 먹고 구입해보았는데 즉석 생과일주스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맛과 향!
    정말 반했어요@.@
    먹어보니 절대 비싼 것이 아니더라구요
    전 색도 시원하고 달콤한 키위주스를 제일 좋아한답니다
    앞으로 자주 찾게 될 것 같아요~ㅎㅎㅎ

  14. BlogIcon 숑이 2010.07.22 10:5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풀무원빠순이입니다!!
    작년 10월 말에 결혼해서 벌써 풋풋한 신혼이 9개월째,,
    저희 신혼 식단을 지켜주는 것은 바로 풀무원.
    왜 인지 몰라도 풀무원은 마냥 좋더라고요. ㅎㅎ

    요새는 아임리얼에 푹! 빠져있답니다.
    특히 딸기!!! 와우!
    정말 생생한 과즙이 느껴져요!!

    작년 여름에는 매일 회사앞 생과일 쥬스 집에서 딸바쥬스(딸기바나나)
    매일 사먹었었는 데,,
    올해는 매일 아임리얼을 입에 달고 다닙니다.

    이래서 저를 풀빠라고 하나봐요. ㅋ :D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시고!!
    풀무원과 함께 건강한 하루되세요!!

  15. 민스맘 2010.07.22 21:0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임리얼 딸기와 키위를 먹어보았습니다. ㅋㅋ 완전 감동.정말 거짓없이 딸기와 키위의 맛을 잘 살린 쥬스가 한국에도 만들어졌구나...하는 감동,가격은 비싸지만 방부제나 과일조금에 양만 들리려고 다른것을 첨가하지 않았다는 진실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ㅎㅎ

  16. 2010.07.23 00:03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17. 2010.07.24 12:36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18. 사탕섬 2010.08.01 23:2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임리얼 주변에 무지 홍보 많이 했어요 ㅋㅋ
    저는 모든 맛을 다 먹어 봤는데, 다들 각 과일 맛이 그대로 느껴지죠
    처음 먹었던 건 딸기 맛이었는데요
    먹으면서 완전 감동~~~
    비싼 돈 주고 사먹은 생과일 주스들 보다 훨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주변 사람들에게 맛있다고 먹어보라고 ㅎㅎㅎ

    케첩맛 나는 다른 토마토주스와 달리
    집에서 갈아마시는 듯한 토마토 아임리얼도 좋아하구요

    뭐 하나하나 다 맛나답니다

    최근에 블루베리를 사먹었어요
    맛은 있었지만 이건 저 혼자 있을때만 먹어야 겠더라구요ㅋㅋ
    쫌 거뭇거뭇하니깐요ㅋㅋㅋ

    아임리얼, 한마디로 울 가족들과 함께 먹고싶은 음료죠~~

  19. 2010.08.01 23:43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20. BlogIcon 호련 2010.08.13 10:0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임리얼 완전 사랑해요!! 특히 토마토!!
    시중에 나온 과일쥬스는 잘 안 마시는데요- 생과일을 갈은 맛이 안나잖아요. 특히 일반 토마토 쥬스 맛이란...ㅠㅠ 이게 웬 케찹 맛인지....ㅠㅠㅠㅠ 절대 안 먹어요.

    하지만 아임리얼은 정말 다르다는 것!!! >_<!!! 한번 먹어보고 반해서 계속 먹는답니다. *^^*

    앞으로도 아임리얼의 꾸준한 발전을 기대해봅니다!! 파이팅 ^^

  21. 하느라비 2010.08.14 06:1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내가 임신해서 입덧이 심합니다. 밥도 못 먹고(냄새에 민감해서) 요즘은 물만 먹고 있네요...
    드라마에서 보면 입덧하면 욱욱거리기만 하던데..이렇게 하루종일 토할 정도로 심하게 할 줄은 몰랐습니다. 자는 시간이 제일 행복하다고 하는군요..그때는 못 느끼니까요..


    그런데 어제 갑자기 먹고 싶은게 있다며 아임리얼 '망고'를 사달라고 하더군요..
    갑자기 망고 음료수가 먹고 싶은데..첨가물이 많이 들어간 주스가 아닌 풀무원에서 나온 아임리얼이 먹고 싶다고 망고를 콕 집어 애기하였습니다.

    임신 전에는 그냥 싼 주스 사다먹고 그랬는데
    임신 후에는 힘들어하는 아내 모습에....
    망설일 겨를도 없이 당장 마트로 달려가 아임리얼 망고를 사와 건네줬습니다.


    맛있다며 헤맑게 웃는 모습을 보니 눈물도 나더군요..하아..애기아빠가 되는게 이렇게 힘든건지 몰랐네요..

    "착한 주스를 만들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