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0

(5)
이시국 필수템! 온 가족의 건강한 위생습관... 풀무원건강생활 '손소독 안심티슈 & 안심겔' 출시 끝날 듯 끝나지 않는 코로나19. ㅜ.ㅠ 언제쯤 우리는 예전의 일상을 되찾을 수 있을까요? 여행은 둘째치고 집 근처라도 마스크 없이 마음 편히 돌아다닐 수 있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이시국을 이겨내고자 모두가 마스크 착용과 손씻기, 소독 제품 사용하기 등 개인 위생에 힘쓰고 있는데요. 최근 풀무원에서 안심 원료로 만들고 살균 보습력까지 높인 온 가족용 손소득 제품이 나왔다고 해요. '풀무원로하스 손소독안심티슈'와 '풀무원로하스 손소독안심겔'인데요. 두 제품 모두 식약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으로 1회용 티슈타입 1종과 휴대용 및 대용량 겔 타입 2종으로 출시됐어요. 병원성 균주라고 불리는 식중독균, 호흡기 감염균, 곰팡이균 등 8종에 대한 살균력 실험을 통해 99.9% 살균력을 입증받은 제품이에..
[이벤트] 요즘 인싸들은 웹드라마로 통한다! 풀무원의 코믹 오피스 웹드라마 <프로젝트 얄피> 11월 2일 전격 방영!! 요즘 드라마 뭐 보니? 라는 질문을 받았을 때 정말 처음 듣는 드라마 이름이 나와도 절대로 놀라지 마세요. 공중파, 케이블 드라마를 모두 섭렵한 이들조차도 모르는 드라마 일지라도 요즘 인싸들에겐 이미 대세 일 수 있으니까요. 바로 요즘 새롭게 뜨고 있는 '웹드라마'에 대한 이야기 인데요. '웹드라마'는 기존 방송 매체를 벗어나 각종 포탈이나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온라인 매체를 통해 방송되는 드라마를 말해요. 자유로운 플랫폼 만큼이나 자유로운 형식의 신선한 드라마가 많아 찾아보는 재미가 아주 쏠쏠하죠. 무엇보다 TV 앞에서 볼 필요 없이 간편하게 휴대폰이나 태블릿으로 샤샥! 짧은 호흡이라 몰입도도 좋고 부담없이 볼 수 있다는 장점도 ..
쌀쌀해진 날씨에 몸과 마음을 녹여주는 깊은 국물의 맛!... 풀무원 '가쓰오 진 우동' & '고기뚝배기 우동' 출시 와~ 요즘 날씨 왜 이러죠? 아직 겨울이 오지도 않았는데 넘나 춥고, 또 춥네요. 일교차는 얼마나 심한지 점심때 조금 괜찮아지는 듯 했다가 밤이 되면 다시 렛잇꼬!! 엘사 강림! 크.. 이럴 때 똬악 생각나는 건 뭐니뭐니해도 뜨끈한 국물이 아니겠어요? 최근 새롭게 출시된 풀무원 우동 2종이 있는데요. 국물맛이 깊은 게 요즘 같은 때 아~~~주 좋더라구요. 깊고 진한 국물 맛이 일품인 정통 우동 '가쓰오 진 우동'과 볶은 소고기를 육수와 함께 끓여낸 구수한 퓨전 우동 '고기뚝배기 우동'이 그 주인공들이에요. '가쓰오 진 우동'은 말이죠. 정통 우동의 풍미를 구현하기 위해 가쓰오부시와 사바부시 2가지 부시를 통해 기존 가쓰오부시 우동 특유의 훈연 풍미에 사바부시의 감칠맛을 더해 맛의 균형을 잡았다고 해요. ..
마지막 한 입까지 바삭한 토핑을 푸짐하게!! ... 풀무원다논 '요거톡' 3종 출시 '톡, 토톡' 응? 어디서 비가 오나요? 아니죠! 이 소리는 풀반장이 출근과 동시에 요거트를 먹는 소리입니다. (우리의 소리를 찾아서~) 응? 풀반장이 아침에 요거트를 먹는다는 건 알겠는데 무슨 요거트길래 '톡톡' 소리가 나는지 말도 안된다구요? 후훗!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풀무원다논 '요거톡' 3종과 함께라면 가능하답니다. 심지어 '톡'에 이은 '바사삭'까지 들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요거톡'의 정체가 플립형 토핑 요거트이기 때문이죠. 요거톡은 요거트와 함께 풀무원다논이 엄선해 조합한 토핑이 담겨 있는 형태인데요. 토핑 컵을 꺾으면 '톡'하고 토핑이 요거트쪽으로 샤라라라락! 풍덩!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기존 제품들은 요거트에 비해 토핑의 양이 부족한 경우가 많은데요. '요거톡'은 푸짐..
이것은 누들인가? 떡볶이인가?!... 풀무원 '누들어묵볶이' 2종 출시 1,626만 이라는 엄청난 수의 관객을 동원하며 대흥행한 영화 . 다들 잘 아시는 것처럼 경찰들이 잠복근무를 위해 차린 치킨집이 대박이 나며 벌어지는 이야기인데요. 극 중 명대사 하나가 지금까지도 다양하게 패러디되며 인기를 끌고 있죠.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이것은 갈비인가. 통닭인가? 네, 수원 왕갈비 통닭입니다." 뭔가 정체성이 애매하지만 확실히 신박한 무언가를 말할 때 언급되는데요. 그런데 말입니다. 얼마전 출시된 풀무원의 신제품이 딱 이렇더라구요.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이것은 누들인가. 떡볶이인가? 네, '풀무원 누들어묵볶이' 입니다." 믱? 저 유행어의 패턴으로 분석해보면~. 누들어묵과 떡볶이 그 사이 어딘가의 정체성을 가진 신박한 제품이라... 후훗!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