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9

(4)
이젠 라면도 로스팅시대!! 풀무원의 새로운 라면 시리즈 '정,백,홍' 출시!! 두둥. 풀사이 가족 여러분은 로스팅이라고 하면 뭐가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당연히 커...피.. 겠지만. 오늘부터 풀반장은 이렇게 말할래요. 로스팅은 역시 라면!! 믱? 라면에 로스팅이라니. 거 풀반장 양반 농담이 너무 심한 거 아니오? 두둥! 기름에 튀기던 라면 면발을 바람에 말리는 등 항상 새로움에 도전해온 풀무원이~ 이번에는 라면에 로스팅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접목시킨 제품을 출시했거든요. 그 주인공은 바로 자연은 맛있다 정면, 백면, 홍면. 줄여서 정.백.홍 삼총사입니다. 지금까지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아온 기존 라면 브랜드인 '생면식감'을 '자연은 맛있다'로 리뉴얼 하고 자연의 맛을 극대화한 맛있고 건강한 라면 찾기에 나섰는데요. 그 해답이 바로 '로스팅' 자연재료 '본연의 맛'을 넘어 각 재료..
[이벤트] 힐링이 필요한 어른이를 위한 애착 인형 '풀샘이'를 만나보세요!! (feat. 풀무원샘물) 아~ 지친다 지쳐. 오늘도 '물' 먹었네..ㅜ.ㅠ 힘든 하루를 보낸 어른이들을 위한 힐링이 필요하다면?! 풀무원샘물의 애착 인형 '풀샘이'를 만나보세요! 풀무원샘물 SNS에 첫 등장 이후 이건 굿즈각이라며 실물 인형 탄생을 바라던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얼마전 푹신푹신 초록초록한 몸으로 실.물.등.장! 귀욤한 모습으로 많은 분들이 원하셨던 굿즈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풀샘이 입양(?)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인기를 반영하듯 얼마전 끝난 풀샘이 이벤트에서도 정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더라구요. 헛! 그럼 이제 이벤트는 끝?! 놉놉! 풀무원샘물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샵에서 풀샘이 인형 증정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는데요. 9월 23일부터는 '풀무원샘물 by Nature’ 2L 제품 4팩을 구매..
풀무원 온라인 모니터 요원 'e-fresh' 23기 모집...수도권 거주하는 2549남녀 (~10/4) 풀무원에서 온라인 모니터 요원 e-fresh(이프레쉬)를 모집합니다.주요 활동은 온라인 설문 참여인데 설문 참여시 지급되는 마일리지는 풀무원샵의 적립금으로 전환되기 때문에 쏠쏠하게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이 밖에도 신제품 시식, 홍보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요!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25~49세 남녀가 대상이구요. 성별은 물론 직업, 결혼 유무 상관 없이 모집할 예정이니 많은 신청 부탁드려요~! 활동이 부담되신다구요? 놉놉!! 온라인 설문 활동인 만큼 직장인도 충~분히 참여 가능하니까요. 직장인분들도 부담 없이 응모하셔도 됩니다. 모집 기간은 10월 4일(일)까지! 단, 본인 또는 가족이 풀무원 혹은 타 식품회사에 관련된 분들, 현재 식품 모니터로 활동 중이거나 과거 풀무원 ..
컨디션 조절이 필요할 땐, 풀무원건강생활 '온열 테라피 안마의자'!! 풀사이 가족 여러분의 컨디션은 요즘 어떠신가요? 답답함이 점점 극에 달하고 있는 게 느껴지는 요즘. 풀반장 역시 컨디션 관리를 위해 여러모로 힘쓰고 있는데요. 요즘엔 이렇게 스스로 자신의 건강을 챙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며 셀프 메디케이션(Self-Medication) 시대라고도 부르더라구요. 이에 발맞춰 최근 풀무원건강생활에서는 바른먹거리, 건강기능식품을 넘어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는 로하스 가치의 삶은 전하고자 건강 가전 렌탈 사업을 시작했다고 해요. 그 첫 상품으로 가져온 것이 바로~! '온열 테라피 안마의자' 인데요. 몸의 긴장감을 완화시켜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해주는 '온열 테라피'가 핵심인 제품이죠. 등, 엉덩이, 발 부분에 탑재된 전신 온열패드, 온열 마사지 효과를 한층 더 높여주는 온열 안마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