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8

(4)
[이벤트] 듀자매와 함께하는 '풀무원 얄피만두 쇼핑라이브' 소문내고 선물받기! (feat. 특가찬스&경품찬스) 풀사이 가족 여러분은 요즘 어디서 쇼핑하시나요? 땡션, 땡마켓, 땡번가, 땡팡 등등 수많은 쇼핑 앱이 스마트폰의 쇼핑카테고리를 가득 채웠지만. 요즘 풀반장이 추천하는 쇼핑 핫스팟은 바로! 네이버 쇼핑라이브!! 네이버 쇼핑에서 운영 중인 라이브 영상 기반 쇼핑으로 이미 입점된 제품에 대해 마치 홈쇼핑 채널처럼 소개해주는 방식인데요. 홈쇼핑이라 하면 쇼호스트는 필수! 직원부터 셀럽, 심지어 연예인까지 등장해 제품을 설명해주니 보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그런데 말입니다! 바로 이 쇼핑 핫플 '네이버 쇼핑라이브'에 풀무원이 등장한다고 하네요. 그것도 풀무원의 초대박 상품인 얄피만두와 얄피교자가 함께 두둥! 그것도X2 틱톡에서 530만 명이 넘는 글로벌 팔로워를 보유한 '듀자매'도 함께 두둥! 첫 쇼핑라이브인 ..
풀무원다논, 우유 단백질이 풍부한 고단백 요거트 '오이코스(OIKOS)' 출시! 최근 사회 전반에 걸쳐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운동에 할애하는 시간이 늘어나고 자연스럽게 운동 전후 먹는 고품질, 고단백 음식에 대한 관심 또한 커지고 있다고 해요. 운동 후 섭취하는 고단백 음식이라고 하니 '닭가슴살'이 먼저 떠오른다구요? 닭가슴살이 좋은 건 맞지만 꾸준히 먹기는 어려운 것도 사실이죠. 그래서일까요? 건강한 식품으로써 발효유의 인기 역시 높아지고 있다고 해요. 실제로 시장조사기관 닐슨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 발효유 시장은 성장을 거듭하며 우리나라 유제품업계를 리딩 중인데요. 한마디로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발효유. 즉, 요거트 류가 떠오르고 있다는 말씀! 간편한 식사 대용은 물론, 운동 전후 즐기는 단백질 간식은 기본, 아이들에게 주기도 좋은 요거트 ..
풀무원이 '머큐어 엠배서더 서울 홍대'에 'M Terrace' 뷔페를 오픈했어요! (feat. 오픈기념 할인 이벤트) 몇 년 전부터 새롭게 떠오른 휴가 문화가 있죠? 바로 '호캉스'인데요. 호캉스는 호텔과 바캉스의 합성어로 호텔에서 지내는 휴가를 뜻해요. 다른 사람들이 모두 해외로 지방으로 떠날 때 되려 한산해진 시내 중심가에 위치한 호텔에서 여유있는 시간을 보내는 거죠. 시내 중심가인 만큼 동선이 좋아 여기저기 둘러보기도 좋고, 호텔 수영장과, 체육관을 이용하며 몸을 풀고 호텔 뷔페와 라운지바에서 칵테일까지 마시고 나면 캬! [ 출처 : 머큐어 엠배서더 서울 홍대 ] 남이 차려주는 밥을 먹고, 남이 치워주는 방에서 머무는 것이야말로 호캉스의 진정한 묘미! 최근 떠오르는 호캉스 스팟은 기존 유명 호텔부터, 광화문이나 홍대 같은 번화가 등 많은 곳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홍대에서 가장 깔끔하기로 소문난 '머..
풀무원, 국내 첫 개인별 맞춤 건강기능식품 '퍼팩' 론칭 풀사이 가족 여러분은 건강을 위해 매일 챙겨먹는 식품이 있나요? 요새 인기있는 루테인을 기본으로 프로바이오틱스와 각종 비타민 등등. 건강기능식품들을 하나둘씩 모으다 보면 어느새 찬장 가득 쌓여있죠. 종류별로 2~3개월 분씩 담겨있다보니 부피는 또 얼마나 큰지... 그런데 만약에요. 아주 만약에. 전문 영양사가 개인에 맞는 건강 상태를 체크 후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하고 종류별로 통째로 판매하는 것이 아닌 하루에 1팩씩 소분 포장하여 판매한다면?! 뭔가 신박하면서도 편리하고 더 잘 챙겨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이렇게 멋진 아이디어를 실제 경험할 수 있는 곳이 있으니 바로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 방이점'에 숍인숍 형태로 새롭게 입점한 '퍼팩'이 그 주인공입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