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6

(4)
중화요리 전문점 부럽지 않은 풀무원 제품 Best 6 집콕생활이 길어지며 자연스레 늘고있는 각종 배달 음식들. 아무래도 외식이 봉인당한 요즘 매번 집에서 해먹을 수는 없다보니 나타난 자연스러운 현상인데요. 끼니를 위한 배달 음식의 대명사는 아무래도 중화요리가 아닐까 싶어요. 뭔가 특식 느낌인 피자, 치킨이나 야식 느낌인 곱창, 닭발과는 다르게 메뉴 구성이 끼니에 가장 근접해 있기 때문이죠. 허나 배달시켜 먹는 중화요리가 맛있긴 하지만 가슴 한 켠에 드는 약간의 불안감은 어쩔 수 없는데요. 특히 우리 가족, 내 아이가 먹는 음식인 만큼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게 중요하니까요. 자~ 그렇다면. 중국집만큼 맛있으면서 중국집보다 안심할 수 있는 그런 중화요리 어디 없을까요? 후훗! 풀반장과 함께라면 언제나 해답은 존재하죠! 그것도 풀무원 안에서 말이죠. 풀반..
고기 대신 두부, 밀가루 대신 두부면~! 풀무원 '식물성 단백질' 제품 Best 5 요즘 밖에 나가긴 부담스럽고 운동은 즐기고픈 사람이 많아지면서 홈트레이닝 용품이 인기라고 하는데요~. 밖으로 나갈 수 없다면 집에서라도 운동을 하겠다는 아~주 멋진 자세 칭찬해~! 풀반장은 운동할 때 흰 닭가슴살을 많이 먹는데 계속 닭가슴살만 먹다 보면 이게 참~ 금방 질리고 생각만해도 물리는 기분이 들죠. 흑흑... 닭가슴살이 참 좋은 건 아는데.. 다른 단백질 섭취원이 필요하다면...? 그 주인공은 식.물.성.단.백.질. 최근 식물성 단백질이 글로벌 트렌드로 빠르게 자리잡고 있다고 해요. 건강과 환경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동물성 단백질을 대체할 수 있는 식물성 단백질 소비가 늘고 있는거죠. 때마침 풀무원은 두부로 만든 '두부면'을 출시하며 식물성 단백질 식품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
풀무원 올가홀푸드 방이점, 제로 웨이스트 컨셉의 환경부 '녹색특화매장' 1호점 지정! 풀사이 가족 여러분에겐 너무도 익숙한 그곳. '올가홀푸드'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인데요. 지금까지 친환경 소비문화 확산에 앞장서온 올가홀푸드가 이번에 유통사 최초로 환경부에서 주관하는 녹색특화매장 1호점에 지정됐답니다~! 웅? '녹색특화매장'이 뭐냐구요? 환경부가 운영하는 '녹색매장'을 보다 확장 & 발전시킨 개념으로 환경을 생각하는 녹색소비문화 확산을 위해 쓰레기 발생을 최소화한 매장을 말한답니다~. 이를 위해 올가 방이점에서 소비자들이 친환경 소비를 직접 체험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 컨셉에 맞춰 부분 리모델링을 했지요. 과연 어떻게 바뀌었을까요? +_+ 바료 요렇게~~!! 하나. 필요한 만큼만 담아가요~ '지속가능성 존' 저탄소 인증 농산물..
완벽한 하루를 위한 힐링 타임, 풀반장이 추천하는 혼술 맥주 안주 Best 6 길었던 하루 마스크로 답답했던 퇴근길. 아무도 없는 집으로 돌아와 컴컴한 방의 불을 켜고 오늘을 돌아보며 내일을 계획하는 이 순간. 완벽한 하루의 마무리를 위해 필요한 것이 있다면. 아마도 그것은 단연 '맥주'가 아닐까 싶네요. 너무 부담스럽지도 않으면서 맥주 특유의 청량감은 피곤에 지친 하루를 달래기에 너무도 잘 어울리니까요. 샤워하러 들어가며 냉장고에 있던 맥주를 냉동실로 옮기고. 적당히 젖은 몸을 이끌고 나와 캔을 잡은 것만으로도 온몸에 닭살이 돋는 듯한 시원함을 건네는 맥주 한 잔~ 캬~! 근데 완벽한 혼술. 완벽한 비어타임을 위해선 그에 걸맞는 완벽한 안주가 필요하기 마련! 더없이 완벽한 최고의 하루 마무리를 위한 풀반장의 추천 맥주 안주 리스트~ 지금 공개합니다! 빠밤! . . . 하나. 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