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새벽.
혹시 잠을 설치신 풀사이 가족분들 안계시나요?
야심한 시각 온 동네를 울리는
'골~~~~~~~~~~!!' 이라는 외침, 혹시 듣지 못하셨나요?
한국 국가 대표팀의 해외파 선수인
박지성, 박주영 선수가 득점포를 가동하며 온 나라를
흥분의 도가니로 몰아넣었거든요.
(저희 동네는 거의 골~~!! 이라는 외침이 돌림노래 수준으로 울려퍼졌다는..)
그 흥분의 도가니탕(?) 속에서도
'날 흥분시키는 것은 풀사이 가족분들의 관심과 사랑 뿐'이라며
의연하게 풀사이를 지켜보던 1人이 있었으니...
네 바로 접니다.
풀.반.장~!
그런 풀반장이 블로고스피어 상에서
고르고 골라 매주 4개의 포스트를 소개해드리는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과연 이번주에는 어떤 내용들이 저를 흥분시켰을까요?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
덧. 사실 저도 축구보고 조금은 흥분했지 말입니다. ^.^@
모아공주님
<풀무원 7가지 야채와 닭가슴살 볶음밥>
아침에 입맛이 없다며 밥먹듯이 밥을 거르는(?) 남편을 위해, 야채가 싫다며 야채를 골라내는 아이를 위해 무엇을 해주면 좋을까요? '모아공주'님께서는 그 해답을 <7가지 야채와 닭가슴살 볶음밥>에서 찾으셨다고 합니다.
풀사이 가족답게 마트에서 풀무원 제품만 만나면 설렌다고 하시는 모아공주님. 이번에는 볶음밥을 구입하셨다고 하셨는데요, 제품을 사오자 마자 리뷰를 올려주셨습니다.
모아공주님의 눈길을 끈 <7가지 야채와 닭가슴살 볶음밥>의 포인트는 우선 큼직하게 적혀있어 더욱 믿음이 가는 유통기한, 남았을 경우 보관이 용이한 지퍼포장, 푸짐하게 들어있는 야채 등이었다고합니다. 기름을 살짝 두르고 후라이팬에 볶음밥을 넣은 뒤 3~4분정도 슥슥 저으니... 어느새 밥알들이 윤기를 뽐내고 있네요. 큼직하게 들어있는 닭가슴살은 사진으로만 봐도 탐스럽습니다.
이렇게 완성된 볶음밥을 아이에게 주었는데요... 야채를 꺼려하던 아이가 그자리에서 한 그릇을 뚝딱~ 다 먹었다구요. 뿐만 아니라 아침에 입맛이 없어하던 남편분도 "내일부터는 아침밥으로 이거 먹을래~" 라고 하셨다네요. ㅎㅎ 모아공주님을 뿌듯하게 만든 <7가지 야채와 닭가슴살 볶음밥>이 궁금하시다면 클릭~!
무지개님
<동안피부를 위한 풀무원 안티에이징 화장품 '이씰린노블 화이트닝 퍼스트 세럼>
지난해 탄생한 신조어 중 '꿀벅지'라는 말을 아시나요? 매력적인 허벅지를 뜻하는 단어인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무지개님께서는 '꿀피부'라는 단어를 만드셨네요. 말만 들어도 탐나는 '꿀피부', 과연 어떻게 해야 가질 수 있을까요? 그 내용은 무지개님께서 올려주신 <풀무원 이씰린노블 화이트닝 퍼스트 세럼>리뷰에서 찾으실 수 있답니다.
방금 세안을 하고 나서도 쉽게 건조해지는 겨울철 피부.. 노화 방지를 위해서는 촉촉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피부가 가장 건조해지기 쉬운 세안 직후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화장품이 있습니다 바로 <풀무원 이씰린노블 화이트닝 퍼스트 세럼> 입니다.
무지개님께서는 수입화장품의 절반 수준도 안되는 가격으로 그 이상의 기능을 가진 제품이라고 소개해주셨는데요. 사용해보니 거칠고 메마른 피부가 수분을 머금은 듯 늘 촉촉하고 피부결이 보드라워졌다고 하시네요. 정말 자세한 리뷰를 올려주셨으니 평소 피부가 건조하셨던 분들이라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
경산댁님
<아이를 위한 짜장면, 풀무원 우리아이 짜장면, 안심하고 먹이세요>
갑자기 아이가 짜장면을 먹고 싶어할 때 어떻게 하시나요? 얼마전 중국집 위생 관련 소비자고발 프로그램도 있었던 터라 잠시 고민되셨죠? 오늘 소개해드릴 경산댁님께서는 <풀무원 우리아이 짜장면>을 한번 시도해 보셨다고 합니다. 과연 그 맛은 어땠을까요?
주변 이웃들의 추천으로 선택하게 된 <풀무원 우리아이 짜장면>. 우선 기름에 튀기지 않은 생면과 무첨가 원칙으로 아이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영양까지 고려되어 만들어진 제품이라는 것에 눈길이 가셨다고 합니다.
제품을 조리하고 보니 헛~! 정말 아이들을 위한 맞춤형 제품이라는 것을 바로 아실 수 있으셨다구요. 아이가 흘리지 않고 먹을 수 있도록 면 길이를 짧게하고 야채도 작게 잘라넣은 제품이거든요. 덕분에 아이 혼자서도 씩씩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경산댁님께서 식접 시식해본 느낌은.. 음 평소 먹는 짜장면보다 조금 더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으셨다고 합니다. 평소 아이 먹거리에 신경을 많이 쓰는 주부님들께 추천한다는 멘트로 리뷰를 마무리해주신 경산댁님, 리뷰 감사드립니다~
애교짱님
<풀무원 생활건강 [우리아이 튼튼보감] 아이들이 정말 너무 좋아해요>
우리 아이의 건강보다 우리 맘님들을 더 뿌듯하게 하는것이 또 있을까요? 그런 뿌듯함을 느끼기 원하는 맘님들께서ㅎㅎ 아이들을 위해 챙겨주는 것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우리아이 튼튼보감>인데요. 아이들의 튼튼한 체력을 위한 맞춤형 건강음료로, 요즘 많은 맘님들께서 찾고 계신답니다.
그런데.. 아무리 좋은 것이라도 아이들이 안먹는다면 말짱 꽝~!이겠죠? 정말 잘 먹을지 궁금하시다구요? 그럼 애교짱님의 블로그를 한번 살펴보시죠. 우리 아이들이 <우리아이 튼튼보감>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아실 수 있을테니까요.
어느 정도냐구요? ^ ^ 맛있다고 계속 달라는 아이덕에 아이 손이 안닿는 곳에 숨겨놓을 정도랍니다. 한방울이라도 더 마시려고 90도로 목을 꺽는 바람에 아이가 뒤로 넘어갈뻔 했다고 하시네요. ㅎㅎ 또 달라며 애교부리는 아이의 모습까지 블로그에 소개해주셨는데요, 그 모습이 어찌나 귀엽던지요~
보기만해도 귀여움에 몸부림치게 만드는 사랑스런 리뷰를 올려주신 애교짱님 감사합니다. :)
이번주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도 따끈따끈하게 준비해 보았는데요,
우리 풀사이 가족분들의 블로그를 내집처럼 매일 찾는 저 풀반장,
이미 벌써 다음주 포스팅을 위해 여러분들께서 올려주시는 글들을 지켜보고 있답니다~
(이글이글 @.@ 조금 타..타올라 보이나요?)
벌써 다음주의 후끈후끈~ 따끈따끈한 또다른
우리 풀사이 가족분들의 소식이 기다려진다구요?
그 소식은 풀반장이 알차게~ 준비해 놓을테니,
우리 풀사이 가족 여러분들은 일주일 행복하게 보내시면서
다음주 소식을 기다려 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 ^
(앗, 그치만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만 보러오심, 곤란하지 말입니다~
풀반장이 이것보다 더 재미있는 이야기들을 가지고
풀사이에서 매일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다는거, 이미 아시죠? ^ ^)
posted by 풀반장
'Pulogger > 풀로거 리뷰 포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월 3주차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5) | 2010.02.16 |
---|---|
2월 2주차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13) | 2010.02.09 |
1월 4주차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20) | 2010.01.26 |
1월 3주차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_옛맛찰떡 어떻게 먹을까? (34) | 2010.01.19 |
1월 2주차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14) | 2010.0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