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풀무원녹즙, 종합 과채음료 ‘과채한가득’ 출시

풀무원녹즙, 종합 과채음료 과채한가득출시

              - 26종의 과일과 채소의 생즙을 그대로 담은 종합 과채음료

                   - 양질의 단백질을 함유한 스피루리나를 첨가해 영양 강화

 

국내 최대 건강녹즙 브랜드인 풀무원녹즙(대표이사 이규석, www.greenjuice.co.kr) 26종의 과채 생즙과 스피루리나를 병에 담은 종합 과채음료인 과채한가득(120ml, 1,800)’ 출시했다고 밝혔다.

 

풀무원녹즙의 과채한가득은 명일엽, 케일, 당근, 돌미나리, 브로콜리 몸에 좋은 5가지 천연 생즙에 시금치, 양배추, 토마토 12종의 국산 채소와 사과, , 유자 9가지 과일을 맛있게 배합해 맛과 영양을 높인 종합 과채음료이다. 특히, 일반적인 농축 채소즙이 아닌 채소의 생즙이 들어 있어 영양소의 체내 흡수율이 높고 소화시간이 짧아 부담 없이 마실 있다.

 

과채한가득 병에는 26가지 채소와 과일이 들어 있어 각종 비타민, 미네랄, 식물영양소를 포함해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있다. 또한 양질의 단백질과 비타민, 미네랄을 함유한 스피루리나 첨가로 영양을 강화해 바쁜 현대인들이 건강을 위해 간편하게 챙길 있는 건강 음료로 안성맞춤이다.

 

풀무원건강생활 김정희 제품 매니저는 과채한가득은 몸에 좋은 26종의 과일과 채소를 병에 담아 맛과 영양을 높인 종합 과채음료로, 가열하지 않은 생즙이 함유되어 영양 손실을 최소화한 제품이라며 특히 비타민C 칼슘 함량이 높아 20-30 직장인은 물론이고 가족이 간편하게 즐기는 건강음료가 것으로 기대한다 밝혔다.

 

한편, 풀무원건강생활의 녹즙음료 일일배달 브랜드인 풀무원녹즙은 엄격한 제조원칙에 따라 까다로운 품질관리와 철저히 잔류농약검사를 통과한 원료만 사용한다. 또한,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인증 공장에서 제품을 생산하므로 믿고 먹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