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ulogger/풀로거 리뷰 포스트

1월 1주차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2010년 백호랑이띠의 해가 밝았습니다~!!
우리 풀사이 가족여러분 새해~福 많이 받으세요~!!

사실 연말연시 연휴기간 중에도 포스팅을 하며

이미 새해인사를 전하긴 했지만
'새해福'이야 많이 하면 할수록 좋은 것 아니겠습니까? ㅎㅎ
(절대 연휴기간 중 포스팅에 대해 생색내려는 건 아니지 말입니다..쿨럭..)

새해 첫 출근날이었던 어제,

대설경보가 내려질정도로 엄청난 눈이 왔는데요.
우리 풀사이 가족분들은 눈으로 인한 불편은 겪지 않으셨나 모르겠네요.

'백호랑이띠'라는 것을 알아달라는 하늘의 신호인 듯

온 세상을 하얗게 물들인 눈처럼 올 한해도
福으로 가득 차셨으면 합니다~ ^^

福이 가득한 2010년 첫번째 풀무원즈 블로그 스피어,

지금 시작합니다~. ^^/


뜨레언니님

<겨울철 피부관리를 위한 제안_이씰린 노블 화이트닝 퍼스트 세럼>

겨울이 되면 피부 걱정이 많아지게 됩니다. 건조한 날씨 탓에 푸석푸석 건조해지기 때문이죠. 그런데 겨울 중에서도 피부가 가장 상하기 쉬운 순간이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바로 세안후 5초~5분 사이인데요. <풀무원의 이씰린 노블 화이트닝 퍼스트 세럼>은 그 순간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피부를 보호해 주는 제품이랍니다.
평소 보습에 관심이 많았던 분들이시라면 오늘 소개해드릴 '뜨레언니'님의 리뷰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손등을 활용한 흡수력 분석부터 사용 전 사진과 사용 일주일 후 사진 비교까지!! 너무 꼼꼼해서 감탄밖에 안나오네요.
뜨레언니님께서 리뷰 마지막에 "일주일 사용만으로도 피부의 촉촉함과 탄력을 느낄 수 있었다"는 총평을 내려주셨는데요. 인상적인 리뷰는 물론이고 좋은 평가까지 내려주신 뜨레언니님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


후니닷컴님

<우리아이튼튼보감 Vol2 시음기>


아이를 둔 사람이라면 아이의 건강만큼 중요한 것은 없겠죠? 몸에 좋은 거라면 다 주고 싶은 그런 맘일까나요? 오늘 소개해드릴 세훈이 엄마 '후니닷컴님' 역시 아이의 건강 때문에 걱정이 많으셨다고 합니다. 열심히 뛰어다니기 때문인지 세훈이가 종종 코피를 쏟기 때문이었죠. 그래서 <풀무원 우리아이 튼튼보감>을 신청하게 되었다고 하시는데요.

아이가 맛있게 먹는 것은 물론이고 (어디서 봤는지 캬~~!! 소리까지 내면서..) 코피가 멈추고 장에서의 영양 흡수를 돕는지 화장실가는 횟수도 달라졌다고 하시네요. 약이 아니기 때문에 갑자기 크게 달라지는 것은 없지만 이것들만으로도 너무 행복하다고 평해 주셨답니다.
<우리아이 튼튼보감>을 맛있게 먹는 세훈이의 모습까지 멋지게 담아주신 후니닷컴님의 <우리아이 튼튼보감> 소개, 감사합니다~!


희재맘님

<새해맞이 홈파티.. 2010년 반가워>

연말연시를 맞아 홈파티를 하신 분이 생각보다 많으신가 봅니다. 지난주 블로그 스피어에 크리스마스 맞이 홈파티 포스트가 소개된 데 이어 이번주도 새해맞이 홈파티 포스트가 올라왔으니 말입니다. 
새해맞이 홈파티를 위해 희재맘님께서 준비하신 메뉴는 <케이준치킨샐러드>, <토마토스파게티>, <훈제참치회>, <메로구이> 입니다.
이 많은 걸 다 어떻게 만느냐구요? 레시피들을 살펴보니 기존에 있는 제품들을 충분히 활용해서 멋지게 만드셨더라구요. 하지만 그 중에서도 조리과정에 대한 설명이 가장 간단했던 것은~~~~바로 <토마토 스파게티>였습니다. 그 이유는 <우리아이 스파게티>를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_+ 간편하고 아이들이 먹기 좋게 나온 제품이라 안심하고 준비할 수 있었다고 하시네요. 멋진 새해 홈파티를 준비하신 희재맘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라운님

<풀무원 생가득 짜장 생라면>


많은 분들께서 풀무원 제품에 대해 장문의 멋진 리뷰를 올려주시는데요. (항상 감사드리고 있답니다 ^*^ ) 때로는 길지 않아도 심층적 분석이 없어도 눈길을 끄는 리뷰들이 있습니다.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라운님의 포스트가 그런 종류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일상이 그대로 느껴지는 친근한 리뷰라고나 할까요? ㅎㅎ

당초 계획한 외식이 틀어지며 올가에서 구입한 <짜장 생라면>을 먹기로 했다는 라운님. 지난번에 <풀무원 생라면>을 맛있게 먹었던 터라 망설임 없이 사게 됐는데 <짜장 생라면>역시 "정말 맛있다"고 하시니, 저 또한 기쁘답니다.
평소 중국집 짜장면 위생이 불량하다고 해서 잘 먹지 않았었는데 이제는 중국집 짜장면 대신 먹을 것이 생겼다며 좋아하셨구요. 아, 라운님이 얼마나 좋아하셨나구요? 후후 '빨리 먹고 싶어 (사진) 대충 찍기'라는 단어가 포함됐다면 이해가 되실라나요? ^^



2010년 첫번째로 올리는 풀무원즈 블로그 스피어~

재미있게 보셨나요?

올 한해도 우리 블로그 이웃들의 재미난 소식을 전해드리는

풀무원즈 블로그 스피어는 계속됩니다.
쭈~~욱~~!!


posted by 풀반장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