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ulogger/풀로거 리뷰 포스트

11월 2주차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거리를 걷고 있노라면
떨어진 낙엽이 발 아래에서 "바스락" 소리를 내며
가을이 한창임을 알려주고 있는데요.

이맘때... 다시말해 가을하면 떠오르는게 뭐가 있을까요?
음.. 저는 트렌치 코트와 체크무늬가 먼저 떠오르는데요.

트렌치 코트와 체크무늬가 '옷장속 가을'이라면
'식탁위 가을'은 어떤 모습일까요?

식탁위에 찾아온 가을은
블로거님들의 생활을 엿볼 수 있는 <블로그 스피어>를 보면 알 수 있답니다.

한번 체~크해 보도록 하죠.
(홍~ 이 체크는 그 체크가 아닌가요? ㅎㅎ)



사과향님
<풀무원 백일송이 아몬드 볶음>

여러분 백일송이 좋은건 다들 아시죠? 그럼 견과류는요? 흐흐흐.. 만약 이 둘이 만난다면 어떨까요? 몸에 좋기로 소문난 두가지이니 만큼 '환상의 짝궁'이 따로 없을 것 같은데요.
백일송이와 견과류를 이용한 레시피 가 궁금하시다면 사과향님의 블로그를 주목해 주세요. 사과향님께서 특별히 공개한 <풀무원 백일송이 아몬드 볶음> 레시피가 있거든요.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고 맛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재료인터라 가족 식단에 제격이랍니다. 아이들에게 일부러 먹이지 않아도 즐겁게 먹으니 보는 즐거움마저 있는 최고의 레시피를 오늘밤 시도해 보는건 어떨까요? 게다가 백일송이와 견과류라니~흐흥, 재료부터 이미 가을 분위기가 물씬 나지 않습니까~.


요술쟁이님
<풀무원 생가득 모짜렐라치즈 미트스파게티>


같은 요리를 해도 맛있고 멋있게 만드는 분들이 있습니다. 저는 '능력자'라는 호칭으로 부르고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이분들을 '파워블로거'라고 부른다고 하더군요. ㅎㅎ

이번에 소개해드릴 분은 우리 풀사이 가족분이시기도한 '요술쟁이'님이신데요. 이번에는 <풀무원 생가득 모짜렐라치즈 미트스파게티>를 가지고 '능력'을 보여주셨습니다.
새송이 버섯, 피망, 양파 등등 갖은 야채와 함께 후라이팬에 달달 볶아 뚝배기에 턱하고 올린 뒤 피자치즈와 모짜렐라 치즈를 올린 뒤 오븐에 굽기만 하면 끝! 능력자이시니까 간단하게 보여주시는 거겠지.. 라고 생각하기에는 너무 간단한 조리과정이 인상적이네요. 요술쟁이님 감사합니다.


퍼플연이님
<엣지있는 뇨자 연이의 스타일링 필수 아이템! 풀무원 워터라인>


풀무원에서 나오는 생수 제품인 <풀무원 워터라인> 잘 아시죠? 제가 생각하는 <워터라인>의 매력은  눈길을 끄는 핑크색 무늬에 한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이 아닐까 싶은데요. 아차, 물맛이요? 그건 두말할 필요가 있을까요? 말로하면 입아프고 타이핑을 하기엔 손이 아플테니까요. ^^ ㅎㅎ

한마디로 '엣지'있는 제품인 워터라인을 '엣지있는 뇨자 연이님'께서 '엣지'있게 리뷰해 주셨는데요. 역시 엣지녀답게 <워터라인>에 패션적으로 접근하셨답니다. 플랫슈즈, 팔찌 핑크빛으로 컨셉을 잡은 연이님의 패션의 완성은 바로 <풀무원 워터라인> 이라는 거! 리뷰 사진 한장한장에서 묻어나는 '엣지' 그리고 그 속의 <풀무원 워터라인>이 보고 싶다면 바로 클릭~ 해주세요. ^^


마리암만님
<풀무원 건강생활 이씰린 노블 화이트닝 퍼스트 세럼 촉촉함만 남아요>

평소 풀사이를 통해 다양한 풀무원 제품들에 대해 들어오신 분이라면 잘 아실테지만 <풀무원 건강생활>에서는 화장품 제품을 출시했답니다. 그 중 <이씰린 노블 화이트닝 퍼스트 세럼>이라는 퍼스트 에센스 제품을 리뷰해 주신 분이 계십니다. 바로 마리암만님이신데요.

귀여운 인형 '슬리피'와 함께 세팅도 하고, 촉촉함을 더하는 제품 특성에 맞춰 화이트닝 퍼스트 세럼 병에 물을 흠뻑 묻혀 촬영하시는 센쓰! 촉촉함을 증명하기 위해 손등의 윤기까지 촬영해내시는 '능룍자'십니다. ㅎㅎㅎ  (마리암만님, DSLR을 한손에 가뿐히 들고 촬영하신 건가요? 오오오) 피부가 가장 손상되기 쉬운 시간이 '세안 후 5초 ~ 5분'사이 인데요. <이씰린 노블 화이트닝 퍼스트 세럼>은 이 시간에 얼굴에 발라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 피부를 촉촉하게 만드는 제품이랍니다. 여성 건강에 좋은 콩에서 추출한 소이 이소플라본 성분이 있어 더욱 좋은 포스트 세럼. 쌀쌀해지는 날씨 속에 피부를 지키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마리암만님의 리뷰를 참고해주세요. ^^



우리 풀사이 가족분들의 가을은 무슨색인가요? ^^

앗~! 댓글로 말씀해주시기 전에 잠시만요~
아무리 저 풀반장이 좋아도... 녹색은 곤란하지 말입니다. ㅎㅎㅎ

그럼 다음주에 돌아옵니다~ 푸슛~!



 

posted by 풀반장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