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일도 취미도 자기관리도 철저하고
요리도 멋지게 잘하는 ‘엣지있는’ 커리어우먼들이
지난주 '라퀴진'에 모였다고 하여 미키PM이 출동했습니다.  

'라퀴진'이 어떤곳이냐구요?
요리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아실 수도 있는데요,
맛있는 요리와 세련된 스타일링을 배울 수 있는 푸드 아카데미 입니다.  
(아, 그러고보니 여기 '풀사이'에서 예전에 한번 소개된 적이 있다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라퀴진 입구, 오..카페같죠?

조리사, 푸드 스타일리스트, 파티 플래너 등을 양성하는 전문가 과정은 물론
취미로 요리를 배우고 싶어하는 일반인들을 위한 과정, 아이들을 위한 요리 활동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코스로 구성된, 고급 요리 학원쯤 되려나요?

특히'라퀴진'이 위치한 ‘서울 중구’는
지리적으로 커리어우먼들이 많이 있는 곳이라 그런가요. 
커리어우먼들 사이에서 꽤 인기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는 라퀴진 조리실! 요리할 맛이 절로 나겠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특별 강의, 세미나 등이 열리는 Dining Room이예요. 운치있죠?


라퀴진이 자랑하는, 최고 인기 클래스를 살짝 훑어볼까요? 

 -이태리 요리의 다양한 플레이팅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Italian Food Design”
 -집에서 빠르고,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서양식 클래스인 “Quick & Easy 서양식”
 -
기본 칼 사용법, 밥 짓기부터 차근차근 배우는 기초 한식 클래스인 “기초 한식 가정 요리”
 -아시아 각국의 누들과 라이스를 배우는 “Noodle & Rice”
 -생면, 건면을 활용한 다양한 파스타와 소스, 샐러드를 함께 배우는 “Pasta A to Z”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
http://www.lacuisine.co.kr)를 참고하세요~)  

모든 수업은 실습 수업으로 4명마다 선생님 한분이 붙어 진행된다고 합니다.
(미키PM에게는 단독으로 선생님 한분이 붙어도 힘들지도...ㅎㅎㅎ)

아, 근데 왜 이곳 '라퀴진'에 커리어우먼들이 모였냐구요?
바로! 하루 종일 열심히 일하고
퇴근 후에는 자신을 위해 투자하는 부지런한 멋쟁이 커리어우먼들을 대상으로
아임리얼과 라퀴진이 아임리얼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했기 때문이랍니다~. ^*^

이번에 아임리얼이 만나고 온 분들은 바로 퇴근 후
맛있는 쿠킹 클래스를 들으러 온 분들이었어요.

힘든 하루를 마치고 요리 수업에 오신 분들을 위해
라퀴진에서는 항상 조리실 입구에 웰컴 티를 준비해 둔대요.
요 웰컴티 테이블에 아임리얼이 자리했습니다~. 짜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퇴근후 비타민 보충을 위해 아임리얼 한잔 어떠세요? ㅎㅎㅎ

한 분 두 분씩 강의실에 도착하기 시작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라퀴진 조리실 내부


오후 7시 30분쯤 되니 어느새 강의실이
“오늘은 어떤 요리를 배울까?” 호기심에 가득 찬 수강생들로 가득 차 버렸죠.
손에는 아임리얼을 하나씩 꼭 쥐고서 말이에요, ㅎㅎ 뿌듯뿌듯

모두들 깜짝 선물로 드린 아임리얼을 너무 좋아해주셔서 미키PM은 흐뭇한 미소를 지었답니당. ^-^o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자..한잔씩 주욱 드시면서 수업들으세요~

남자분도 몇 분 계셨는데 여자분들 못지않게 열심히 필기도 하시더라구요. ^-^
요즘은 요리 잘하는 남자가 대세라 그런걸까요? @ㅅ@
(아무튼 요리 잘하는 남자가 늘어나는 건 왠지 흐뭇하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임리얼 망고를 들고 라퀴진 수강생분들께 아임리얼을 소개해주시고 계시는 강사님!


오늘의 요리 강사님이 고른 아임리얼은 망고맛이네요~
맛에 민감하신 요리 강사님에게 선택받은 망고 맛 아임리얼!!  >ㅗ<//
 
 
사용자 삽입 이미지

라퀴진에 뜬 아임리얼 6총사~

미키PM도 라퀴진 구석구석을 뛰어다니느라
배가 조금 고프기도 했고 열심히 일한 오늘 하루를 스스로 칭찬하는 의미에서
아임리얼 베리베리 한잔을 주욱~ 마셔주었어요.

이상~ 푸드 아카데미 '라퀴진'에서
아임리얼 PM 미키였습니다~.



퇴근 후엔 아임리얼 한잔!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미키PM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날개 2009.08.20 19:2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퇴근후 쿠킹클래스에서 만난 아임리얼...너무 좋았겠어요~~
    라퀴진의 오렌지빛..그리고 맛난요리..와 함께 건강먹거리 아임리얼이 너무 잘 맞았겠는데요....

    • BlogIcon 풀반장 2009.08.20 23:5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그쵸 쿠킹클래스에 참석하고 싶어도 할 수 없었던 분들을 위한 퇴근후 시간에 이뤄진 터라
      그 의미가 더했던 것 같지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