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풀무원, 생착즙 주스 ‘아임리얼 수박’ 출시

풀무원, 생착즙 주스 ‘아임리얼 수박’ 출시
 - 물 한 방울 없이 수박을 그대로 담은 생착즙 주스 
- 여름 앞두고 출시, 착즙주스 시장에 없는 새로운 수박주스로 인기 예상   
 
풀무원이 수박을 그대로 담아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생착즙 수박주스를 선보인다.
풀무원식품(대표 이효율)은 프리미엄 생과일 주스 브랜드 ‘아임리얼’이 수박을 생 그대로 담아 달콤하고 시원한 맛의 ‘아임리얼 수박’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아임리얼 수박(190ml, 2,700원)’은 수박을 생 그대로 담아 언제 어디서든 달콤한 수박을 맛있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아임리얼 제품과 동일하게 물 한 방울은 물론 어떤 첨가물도 넣지 않아 생과일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제품 패키지에도 빨간 수박의 한 단면을 감각적으로 디자인해 수박 그대로의 생착즙 주스를 강조하고 시각적인 즐거움과 만족도도 높였다. 시중에 유통되는 ‘생착즙 수박주스’로는 유일한 제품이며, 편의점, 백화점, 마트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수박은 달콤하고 시원한 맛으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는 여름철 대표 과일이다. 수분 함량이 높아 무더위 갈증 해소에도 도움이 되며, 항산화 작용으로 세포의 노화를 방지하는 리코펜과 신진대사를 도와 노폐물을 제거하는 시트룰린, 혈압 저하에 도움이 되는 칼륨도 풍부하다.

풀무원식품 김진영 PM(Product Manager)은 “무더운 여름날 여럿이 둘러 앉아 잘 익은 수박을 한 조각 베어 무는 달콤하고 시원한 맛을 아임리얼 한 병에 담았다”며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기존 착즙주스 시장에 없던 새로운 수박 주스로 음료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2007년 첫 선을 보인 이래 ‘마시는 생과일’로 프리미엄 생과일 주스 시장을 이끌고 있는 ‘아임리얼’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총 20개의 제품을 갖추게 됐다. 순수착즙 3종(오렌지, 자몽, 파인애플), 과일 3종(스트로베리, 그린키위, 베리베리), 과채 2종(토마토, 케일&키위), 요거트 3종(블루베리, 애플망고, 화이트), 스무디 3종(어메이징 망고, 레이디 피치, 마이 스트로베리), 블랜딩 5종(블루베리 영, 시트러스 러브, 베리 뷰티, 헬로우 그린, 데일리 루트)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