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올가홀푸드, 국내산 게살 함유한 ‘게맛살’ 출시
- 국내산 게살 함유로 게살 본연의 맛 즐길 수 있어
- 글루텐, 밀가루, 화학첨가물 넣지 않고 국내산 야채와 어육 등 안심 원재료 사용
- 김밥, 샐러드, 산적 등 각종 요리에 활용 가능, 건강 간식으로도 안성맞춤

풀무원 계열의 로하스(LOHAS) 생활마켓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 이하 올가)가 국내산 게살을 함유한 ‘게맛살(250g/5,500원)’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게맛살’은 국내산 게살에 연육(실꼬리 돔), 야채, 천연양념을 넣어 게살의 감칠맛을 살렸다.

또한, 글루텐, 밀가루, 화학첨가물을 일절 첨가하지 않고 국내산 야채와 어육 등 믿을 수 있는 원재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어육에는 국내산 감자에서 추출한 전분이 들어가고 바지락, 굴, 다시마 등의 해물추출액이 더해져 풍부한 해물의 감칠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올가 게맛살’은 별도의 조리 없이 그대로 간식으로 즐기거나 김밥, 샐러드, 브런치, 볶음밥, 산적 등 각종 요리에 식재료로 활용이 가능하고, 아이들에게는 건강 간식으로 손색없다.

올가홀푸드 가공식품팀 이상민 MD는 “’게맛살’은 국내살 게살을 함유해 진짜 게살의 감칠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안심 원재료로 만들어 다가온 가을소풍, 나들이용 식재료로 건강하게 즐기기 좋아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올가 게맛살’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인터넷 쇼핑몰(http://www.orga.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