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올가홀푸드, 온라인 쇼핑몰 전면 리뉴얼
- 원하는 시간, 원하는 곳까지 ‘O2O 주문 프로세스’ 매장주문서비스 실시 
- 라이프스타일 반영 큐레이션 서비스 구축 통한 원스톱 쇼핑 제공 
- 모바일 UI도 편의성 대폭 강화해 언제 어디서나 빠른 쇼핑 가능 

풀무원 계열의 로하스(LOHAS) 생활마켓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가 자사의 온라인 쇼핑몰에 O2O(Online of Offline) 배송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쇼핑 편의성을 극대화 한 고객 지향적 채널로 리뉴얼 했다고 21일 밝혔다.

올가 온라인 쇼핑몰(http://www.orga.co.kr)은 ▲고객 지향 ▲편의성 극대화 ▲가치 있는 콘텐츠 제공을 통한 로하스 생활마켓으로서의 역할과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전면 리뉴얼됐다. 이를 위해 모바일 기반의 서비스 채널 확장 및 올가만의 차별화된 제품 제안, 배송 혁신 등 크게 3가지 주제를 가지고 쇼핑몰 세부 기능들을 개선하고 신설 서비스를 추가해 고객과 시장변화에 대응하는 경쟁력을 강화했다.

올가 온라인 쇼핑몰에 추가된 대표적인 서비스는 바로 O2O 주문 프로세스인 ‘매장주문서비스’다. 
‘매장주문서비스’는 쇼핑몰을 통해 주문한 상품을 가장 빠른 배송 및 다양한 형태로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주문 후 최소 2시간 이내에 제품을 배송 받을 수 있는 ‘매장 배송’과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수령 받을 수 있는 ‘매장 픽업’ 중 고객이 주문 시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당일 필요한 상품을 바로 배송 받고 싶거나 매장 방문할 시간이 없는 소비자들을 위해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물어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인 큐레이션 쇼핑도 눈여겨볼 만하다. 
올가가 새롭게 선보이는 ’레시피쇼핑’을 통해 소비자는 테마, 조리방법 등 다양한 TPO에 맞는 레시피를 선택할 수 있고 관련 상품을 원스톱 쇼핑할 수 있다. 
또한, 올가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소개하는 ‘테마상품관’을 신설했다. 올가 PB, 올가맘, 올가 인증, 풀무원관 등 10개의 테마관으로 구성되어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올가 만의 까다로운 원칙을 담은 올가 상품들을 카테고리별로 검색, 쇼핑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상품을 ‘유기농’, ‘동물복지’ 등의 정보로 검색할 수 있는 ‘상품 속성검색’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올가 온라인 쇼핑몰은 오는 8월부터 ‘정기배송 서비스’를 새롭게 시행할 계획이다.
올가의 ‘정기배송 서비스’는 고객이 선택한 상품을 원하는 요일에 배송하는 서비스다. 매번 구매, 결제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고 대량구매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언제 어디서나 쇼핑이 가능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UI로 개편하며 편의성을 강화했다는 것도 리뉴얼된 올가 온라인 쇼핑몰의 특징 중 하나다. 

올가홀푸드 남제안 대표이사는 “올가홀푸드는 국내 대표 로하스 생활마켓으로서 소비자들의 삶에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업계 최초로 온라인 기반의 서비스를 전면 리뉴얼, 올가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나섰다”며 “앞으로도 시장과 트렌드 변화에 대응하며 고객들의 로하스 생활 향유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