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풀무원 이씨엠디, 한국식 면요리 전문점 ‘자연은 맛있다’ 3호점 오픈

풀무원 이씨엠디,
한국식 면요리 전문점 ‘자연은 맛있다’ 3호점 오픈
- 풀무원 무첨가 원칙의 생면과 제철 식재 활용한 한국식 레시피 면 요리 전문점
- 5월 2일부터 8일까지 선착순 방문객 대상 ‘풀무원 로하스 패키지’ 증정 이벤트

풀무원 계열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이씨엠디(대표 권혁희)가 경기도 군포시에 위치한 복합쇼핑몰 롯데피트인 산본점에 한국식 면요리 전문점 ‘자연은 맛있다(nooldes&more)’ 3호점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자연은 맛있다(nooldes&more)’는 풀무원 생면과 제철 식재를 기반으로 한국식 레시피를 선보이는 면 요리 전문점이다.

‘자연은 맛있다’는 통상적으로 유통기간을 늘리는 데 쓰이는 ‘프로필렌글리콜(propylene glycol)’성분이 일절 첨가되지 않은 무첨가 원칙의 풀무원 100% 생(生)면만을 사용한다. 면 요리의 육수는 멸치, 다시마, 대파, 마늘, 생강 등 12가지 자연재료에서 우려내 순수하면서 자연스러운 감칠맛의 국물을 선보인다.

‘자연은 맛있다’의 대표 메뉴는 ‘견과류 듬뿍 흑임자 샐러드 비빔면’이다. 20~30대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개발한 이 메뉴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흑임자를 갈아 넣은 쫄깃한 흑임자 생면에 6가지 채소와 3가지 견과류, 흑임자 드레싱이 어우러져 건강과 뷰티에 관심이 높은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밖에도 강원도 평창지역 농산물로 직접 담근 동치미로 만든 ‘아삭 동치미 냉(冷)초계국수’, 닭고기 고명과 매콤한 마늘 특제소소가 어우러진 ‘마늘숙성 닭고기와 메밀골동 비빔면’, 수삼, 황기, 대추 등 7가지 한방재료로 맛을 낸 ‘한방 닭칼국수’ 등 제철 식재를 활용한 프리미엄 스타일의 다양한 면 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 이씨엠디는 ‘자연은 맛있다’ 3호점 오픈을 기념해 오픈 당일인 5월 2일부터 5월 8일까지 일주일간 매일 선착순 방문객 100팀에게 ‘풀무원 꽃게짬뽕라면’, ‘풀무원 참깨&흑임자 드레싱’, ‘풀무원 생가득 아빠우동’으로 구성된 ‘풀무원 로하스 패키지’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2만원 이상 결제고객에 한함)

풀무원 이씨엠디 컨세션사업본부 구병조 본부장은 “서울 삼성동 코엑스점,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점에 이어 경기도 산본 롯데피트인에 진출해 보다 많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풀무원 이씨엠디만의 메뉴개발 노하우와 세심한 고객 서비스로 기존에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면 요리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연은 맛있다 롯데피트인 산본점 정보>
■주소 :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1145-6 롯데피트인 산본점 7층 
■전화번호 : 031-8033-1416 
■영업시간 : 오전 10시 30분 ~ 오후 10시 
■좌석수 : 48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