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풀무원,
우리집 일주일 건강밥상 책임질 ‘찬류 12종’ 출시
- 풀무원 찬류 전문 브랜드 찬마루, 반찬 6종, 국/탕 4종, 찜 2종 등 선보여
- 좋은 재료로 짜지 않고 정갈하게 만든 반찬, 번거로운 조리의 국/탕, 찜 등 집밥 메뉴 손쉽게 즐겨
- 전국 마트 및 풀무원샵 “풀무원 반찬가게”통해 간편하게 구입 가능

풀무원 찬류 전문 브랜드 찬마루가 식탁 메뉴를 가득 채울 건강하고 정갈한 집반찬을 선보인다. 

풀무원식품(대표 이효율)은 국내산 좋은 재료로 만든 반찬 및 탕, 찜 등 집밥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찬류 제품 1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반찬 6종, 국/탕 4종, 찜 2종으로 매일 숙제처럼 느껴지는 반찬 고민을 덜어주고 좋은 재료로 만든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찬마루 반찬은 매일 먹어도 물리지 않는 식탁 위 필수 반찬들을 선보였다. ‘들기름깻잎지’, ‘양념깻잎무침’, ‘무말랭이’, ‘멸치견과류볶음’, ‘무항생제 메추리알장조림’, ‘소고기버섯장조림’ 등 총 6종으로 집에서 만든 반찬처럼 짜지 않고 정갈한 맛이 특징이다. 몸에 좋은 견과류와 버섯, 각종 채소 등을 풍부하게 담아 맛과 영양을 살렸으며 타사 제품 대비 평균 20% 가량 나트륨 함량을 낮췄다. 또한 100g 단위의 소포장으로 보관이 편리하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찬마루 진(眞)국은 시간과 정성을 들여 좋은 원료를 푹 고아야 맛이 우러나는 국, 탕을 정성 들여 끓여냈다. ‘사골곰탕’, ‘육개장’, ‘사골우거지국’, ‘갈비탕’ 등 총 4종으로 전자레인지 5분 조리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100% 국내산 육류와 신선한 원재료만을 사용했으며 풍성한 건더기로 집에서 갓 조리한 듯한 맛과 영양을 듬뿍 담았다. 바쁜 일상 속에서 제대로 된 밥 한 끼 먹기 힘든 요즘, 든든한 한 끼 식사에 적당하다.

찜 2종은 잘 숙성된 묵은지에 비법 양념을 더하고 뭉근하게 끓여 내 깊은 맛을 냈다. ‘돼지고기 시골묵은지찜’은 두툼한 돼지고기에 사골육수를 더해 부드럽고 깊은 맛이 특징이다. ‘고등어 시골묵은지찜’은 무와 양파를 더해 개운하고 칼칼한 맛을 살렸다. 2종 모두 국내산 김치와 돼지고기, 고등어를 사용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전자레인지 3분 조리로 간단하게 전문점 수준의 김치찜 요리가 완성된다.

찬류 제품은 전국 마트 등 유통채널 외에도 온라인 풀무원샵(http://www.pulmuoneshop.co.kr)에 마련된 ‘풀무원 반찬가게’에서 손쉽게 구매 가능하다. ‘풀무원 반찬가게’에서는 다양한 구성의 집반찬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며 요일별 메뉴제안을 통해 반찬 고민없이 다양한 찬류 제품을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다.

풀무원식품 구현정 PM(Product Manager)은 “1인가구, 맞벌이 부부 증가 등으로 간편식 시장 안에서 반찬류 시장 역시 확대되고 있는 추세”라며 “풀무원은 좋은 재료만을 사용해 따뜻하고 정갈한 집밥의 향수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찬마루’는 ‘찬의 마루(정상)’이란 뜻으로 바른먹거리를 제안하는 풀무원이 좋은 재료로 정갈하게 만든 집반찬을 선보이는 찬류 브랜드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