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후루룩! 라면데이

4월 4주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4월 15일, 광화문에 있는 식문화 전문기업 '라퀴진'에서는
<우리아이 짜장/스파게티 쿠킹클래스>가 진행되었습니다.

알고 보니 우리 풀사이 가족들도 이번 쿠킹클래스에 많이들 다녀오셨더라구요.
어떻게 알았냐고요? 늘, 여러분의 일거수일투족에 관심이 많은 풀반장.
스티커처럼 여러분께 쫙- 달라붙어 맨날 엿보고 있거든요.
(스티커ㅎㅎ 스토커보다는 수위가 낮고 싶은 맘에ㅡ.ㅡ+)

다들 어찌나 후기를 맛깔나게 잘 써주셨는지...
블로그에 올려주신 글들만 보아도 맛있었던 그날의 생생한 현장 분위기가 살아나
풀반장의 코를 찔렀답니다. 킁킁-

맛있는 현장을 들여다 보아야만 하는 이 고통 ㅜ.ㅠ
저 혼자 견디다 못해 이번 주 '블로그스피어'에 넣어 여러분께 제보합니다!



여원맘 님

<우리아이 짜장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원맘 님께서는 짜장면을 너무도 좋아하는 여원이를 위해 우리아이 짜장면을 만들어 주셨다고 합니다. 여원이가 뭐 먹고 싶니 라는 질문에 항상 짜장면이라고 할 정도로 짜장면 마니아인지라 짜장면을 자주 해주시는 것 같았습니다.
이번에 시도한 제품은 우리아이 짜장면!. 면이 길어서 지금까지는 직접 잘라주셨는데 우리아이 짜장면은 이미 아이들이 먹기 알맞은 길이로 잘라져 있어 편하셨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그나저나 여원이 너무 대견한 거 아닌가요? 세살인데 벌써 젓가락으로 짜장면을 먹다니 재미있는 후기 올려주신 여원맘 님 감사합니다.

 

 

 

완소장미 님

<우리아이 짜장/스파게티 쿠킹클래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완소장미님께서는 지난주 있었던 우리아이 짜장/스파게티 쿠킹 클래스에 다녀오신 후기를 올려주셨습니다. 광화문 라퀴진에서 열린 이 행사를 통해 우리아이 짜장면우리아이 스파게티 제품과 잘 어울리는 에피타이저를 만드는 법을 배워오셨다고 합니다. 아이와 함께 요리를 하고 계신 모습이 어찌나 좋아보이던지. 저 풀반장 그저 부러울 뿐이지 말입니다.
완소장미 님께서 만드신 '짜장 오꼬노미야끼'와 '스파게티 치즈 고구마 볼' 사진을 올려주셨는데요. 그야말로 예술이 따로 없었습니다. 완소장미 님 감사합니다.

 

 

 

강현맘 님

<라퀴진에서 풀무원 우리아이 짜장/스파게티 쿠킹클래스 다녀왔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 풀사이 단골손님이신 강현맘 님의 블로그가 드디어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에 뽑혔답니다. (짝짝짝~!) 항상 자주 방문해 주시는 강현맘 님 블로그에 종종 들어가곤 했는데 이제서야 뽑아드리게 되었네요.
강현맘 님께서도 쿠킹클래스 후기를 올려주셨는데요. 개인적으로 글로만 뵙던 강현맘 님과 현이의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쿠킹클래스 장소인 라퀴진의 의미부터 다음번 쿠킹클래스를 위해 개선했으면 하는 점까지 풀사이 단골답게 꼼꼼한 리뷰를 올려주셨습니다. 강현맘 님 감사합니다.

 

 

 

하우매니 님

<하루 2리터의 물로 건강을 찾으세요 / 풀무원 샘물 워터라인>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우매니 님께서는 물의 중요성에 대해 거듭 강조하며 워터라인 제품에 대한 소개를 올려주셨습니다. 하루에 2리터 정도의 물을 마시면 우리 몸에 좋다는 이야기 다들 아시죠? 하지만 2리터가 마시려면 쉽지 않은 양이라 많이들 포기하시곤 하는데 하우매니 님께서는 2주째 그 생활 수칙을 지켜오고 계신다고 합니다.
사무실에 있는 워터라인 정수기로 물을 마시다 보니 하루에도 몇 번씩 정수기를 마주하게 되는데요. 디자인, 편의성, 믿음 등 사용하면서 느꼈던 느낌들을 함께 올려주셨습니다. 하우매니 님 감사합니다.

 

 



블로그 속에서나마 우리 '풀사이' 가족들이 어떻게 지내시는지 알 수 있어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어떻게 지내고 계신지, 늘 풀반장이 엿볼 수 잇도록(스티커처럼 말이죠 ㅎㅎ)
재미있는 이야기들 많이많이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매주 새로운 소식을 들고 나타나는 풀반장의 활약은 다음 주에도 계속됩니다. 쭈~욱!

 


Posted by 풀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