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올가홀푸드,
어린이를 위한 ‘올가맘 유기농 키즈 요구르트’ 출시

- 유기농 원유, 천연 감미료, 천연향 등으로 만든 어린이 전용 요구르트
- 당함량은 낮추고 비타민C, 식이섬유 강화해 어린이 영양까지 고려
- 단시간 살균공법 적용해 영양성분 파괴 최소화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어린이 전용 요구르트 제품을 선보였다. 

올가는 어린이를 위한 액상 발효유 제품인 ‘올가맘 유기농 키즈 요구르트(80ml*5입/2,000원)’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올가맘(Orga Mom)’은 올가의 영유아, 어린이 관련 제품 가운데서도 품질과 안전, 영양면에서 우수한 제품으로 선정된 어린이 전용 친환경 제품 브랜드이다.

‘올가맘 유기농 키즈 요구르트’는 유기농 원유를 발효시켜 만든 액상형 발효유 제품으로 설탕 함량은 줄이고 천연감미료인 유기농 아가베 시럽을 넣어 타 제품보다 당 함량이 20%정도 낮은 것이 특징이다. 또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기농 아카시아 식이섬유, 일일영양소 기준치 15%의 비타민C를 함유해 영양 균형까지 생각했다. 

뿐만 아니라 ‘올가맘 유기농 키즈 요구르트’는 95℃의 온도에서 10~12분 정도 살균하는 ‘단시간 살균 공정’을 적용해 유산균과 다른 영양성분이 파괴되는 것을 최소화했다. 이 외에도 천연향으로 맛을 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올가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2월4일까지 ’올가맘 유기농 키즈 요구르트’ 5입팩 2개 구매 시 20% 할인 판매 한다.

올가 상품전략팀 이상민 담당은 “’올가맘 유기농 키즈 요구르트’는 유기농 원유와 천연 감미료, 천연향 등 안심 원재료만을 사용해 만든 어린이용 액상 발효유”라면서 “유산균, 비타민C, 식이섬유 등이 함유돼있어 어린이의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 간식으로 좋다”고 말했다. 

‘올가맘 유기농 키즈 요구르트’는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 할 수 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