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올가 무항생제 우유’ 출시

올가홀푸드, ‘올가 무항생제 우유’ 출시

- 무항생제 인증 획득한 최상급 1A등급 원유 사용
- HACCP 인증 목장에서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1A등급 원유로 만든 ‘올가 무항생제 우유’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올가 무항생제 우유(180ml/1,200원, 750ml/2,950원)’는 강원도 청정지역으로 알려진 횡성의 HACCP 인증 목장에서 항생제와 항균제 등이 첨가되지 않은 사료를 먹고 건강하게 자란 젖소의 최상급 1A등급 원유만을 사용한 제품이다. 

‘올가 무항생제 우유’는 90℃ 이상의 온도에서 15초간 살균하는 ‘고온단시간살균법(HTST/ High Temperature Shout Time Method)’을 적용하여 원유 특유의 고소한 맛을 그대로 살렸다. 또한, 착유된 원유를 4시간 내 집유하고 8시간 내 모든 살균 공정 과정을 거쳐 갓 짠 우유의 신선한 맛을 살리고 영양분 손실은 최소화하였다. 전 유통과정을 ‘콜드체인 시스템’을 적용해 제품의 안전성을 확보하였다. 

올가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가 무항생제 우유(750ml)’ 2개를 1,000원이 할인된 4,900원에 판매한다.   

올가 상품전략팀 이상민 담당은 “’올가 무항생제 우유’는 1A등급의 최상급 원유를 안전하고 위생적인 가공과정을 통해 만든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면서 “우유는 3대 영양소와 칼슘과 비타민 등 각종 영양을 고르게 함유하고 있어 영유아 및 청소년의 성장 발달은 물론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먹기 좋은 완전식품이다.”라고 말했다.  

‘올가 무항생제 우유’는 올가 전국 매장(080-596-0086)과 인터넷 쇼핑몰(www.orga.co.kr),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