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풀무원 샘물, “건강을 위한 하루 8잔의 물” 캠페인 진행

         풀무원 샘물, “건강을 위한 하루 8잔의 물” 캠페인 진행

       - 네슬레 워터스에서 시행하는 ‘건강을 위한 하루 8잔의 물’ 캠페인 한국에서도 진행
       - 세계 물의 날 기념 일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한민국 샘물 대표 기업인 풀무원 샘물(대표: 정희련, www.pulmuonewater.com)은 세계 물의 날 기념의 일환으로 물의 소중함과 건강을 위해 네슬레 워터스에서 진행하고 있는 ‘건강을 위한 하루 8잔의 물’ 캠페인을 3월 18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건강을 위한 하루 8잔의 물’ 캠페인은 물의 중요성과 미네랄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충분한 물 섭취로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황사철 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언제 물을 마시면 좋은지에 대한 타임 스케줄도 제안하고 있다.

황사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황사 먼지를 막을 수 있는 여러 가지 제품을 활용하여 피해를 최소화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물을 많이 마셔 쌓인 황사 먼지를 제거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황사 시즌에는 대기가 매우 건조하기 때문에도 물을 많이 마셔 몸의 수분 밸런스를 맞춰야 하기 때문에 타임 스케줄에 맞게 물 마시는 것이 필요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한, 풀무원 샘물은 매년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하여 일반인들 대상으로 한 Water Education Program (물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하여 우리 몸에서 물의 중요성에 대하여 알리고 있다. 또한 어린이들의 대상으로 한 공장견학과 사생대회를 을 통해 자연에서 깨끗한 물을 얻기 위한 우리의 노력과 물의 소중함을 알리고 있다. 특히 풀무원 샘물 문광공장에는 매년 물을 주제로 실시한 어린이 사생대회 입상 작들을 전시하고 있다.

풀무원 샘물 마케팅 팀 허주연 부장은 “세계 먹는 샘물 1위 기업인 네슬레 워터스에서 실시하고 있는 ‘건강을 위한 하루 8잔의 물’ 캠페인을 세계 물의 날 기념으로 한국에서도 진행하게 되었다”며 “국민 건강을 위한 캠페인으로서 소비자에게 물의 중요성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캠페인 진행 취지를 밝혔다.

한편, 풀무원 샘물은 풀무원 샘물 제품을 꼭 마시고 싶은 분들에게 ‘풀무원샘물’ 또는 ‘워터라인’제품을 지원하는 ‘물 마시고 싶어요!’이벤트, 건강을 생각하는 고객들을 위해 미네랄 워터를 활용한 요리들을 배우는 ‘쿠킹 클래스’, 파워 블로거들을 초청하여 Water Education의 내용으로 진행하는 간담회 등을 진행하여 ‘건강을 위한 하루 8잔의 물’ 캠페인을 확산시킬 예정이다.

[참고자료 1] 풀무원 샘물이 제안하는 ‘하루 8잔 물 마시기’ 캠페인
1. 일어나자마자 1컵
2. 가벼운 아침 운동 후 1컵
3. 아침 식사 30분 전 1컵
4. 식후 1시간 후 1컵
5. 점심 식사 30분 전 1컵
6. 점심 식사 1시간 후 1컵
7. 저녁 식사 30분 전 1컵
8. 취침 1시간 전 1컵

[참고자료 2] 풀무원 샘물 회사 소개
풀무원 샘물(대표이사: 정희련,
www.pulmuonewater.com)은 2004년 세계 1위의 샘물회사인 네슬레 워터스(Nestle Waters)와 풀무원의 합작회사로 지난 20년 넘게 먹는 샘물의 생산, 기술, 서비스 분야의 혁신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대한민국 샘물 시장의 선두주자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우리 몸에 필요한 칼슘과 필수 미네랄을 함유한 국내 최초 프리미엄 급 미네랄 워터 ‘풀무원 워터라인’(0.5L, 1.5L, 18.9L)과 오랜 전통의 약 알칼리성 먹는 샘물 ‘풀무원샘물’ (0.5L, 2.0L, 18.9L)이 있다. ‘풀무원 워터라인’은 핑크색의 라벨과 캡, 그리고 유선형 디자인으로 20~30대 여성층에게 인기가 높으며 ‘풀무원샘물’ 은 약 알칼리성의 먹는 샘물로 부드럽고 깔끔한 자연 물맛에 가까운 맛이 특징이다. 풀무원 샘물은 고객들이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마시고, 건강한 생활을 하도록 하기 위해 최고의 시설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풀무원 샘물은 풀무원과 세계 1위의 먹는 샘물 생산업체인
                                                   네슬레 워터스와의 합작회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