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후루룩! 라면데이

3월 2주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블로그스피어에 올라온 각종 풀무원과 관련된  최신 소식들을 전하는
’풀무원 블로그스피어’ 3월 2주차 입니다.

개인적으로 풀무원 블로그스피어를 진행하며 약간 달라진 점이 하나 있습니다.

블로그스피어 상에서의 활동량이 예전에 비할 수 없을 만큼 왕성해 진 것 입니다.

물론 처음엔 금주의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를 선정하기 위함이었으나
요즘엔 그것과 무관하게 다양한 분의 블로그를 방문하곤 합니다.

눈팅만 할 때도 있지만 댓글을 통해 자취를 남기는 경우도 상당히 많아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요즘엔 댓글을 달며 ‘주부님들과 수다 떠는 느낌’을 느끼기도 한답니다.
(흠흠 정체성의 혼란이..ㅋ)

여튼 저의 블로그스피어 상에서의 활동폭을 넓혀준 ‘풀무원 블로그스피어’ 
앞으로도 쭉~ 계속됩니다. 지켜봐 주세요.

그럼 3월 2주차 시작합니다.


떡행복 님
<풀무원 안심 먹거리 체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먹거리에 대한 불안감이 커져가는 요즘, 저희 풀무원 제품을 통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며 풀무원 제품 예찬론을 펼쳐주셨습니다. 마트에 장을 볼때 식품유해성분 무첨가를 유심히 보신다는 떡행복님, 블로그를 통해 찬마루 순살어묵, 김밥 단무지, 우리아이 짜장면, 생가득 가쓰오 우동을 소개해 주셨습니다. 특히 밀가루와 전분으로 어묵을 만든다고 하여 어묵을 끊었었는데 밀가루와 전분 없이 연육 함량 86%의 저희 제품으로 인해 다시 어묵을 먹게 됐다는 부분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안심먹거리 풀무원을 안전한 먹거리를 최고로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으로 소개해 주신 떡행복님, 감사드립니다.


둥 님
<꼬마김밥>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둥님께서는 저희 찬마루에서 나오는 야채 꼬마김밥 셋트를 통해 남편분 간식을 만들었다는 짧지만 귀여운 포스트를 올려주셨습니다. 저희 꼬마 김밥 셋트를 ‘부족한 실력의 수호천사’라고 표현해 주신 것부터 ‘정성만 담긴 안예쁜 내 김밥, 언제쯤 터지지 않을까’ 라는 부분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터지지 않는 김밥을 기원하는 둥님 응원차 소개해 봅니다. 



금별맘 님

<풀무원에서 푸짐한 선물이 왔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풀사이 이벤트 상품이 시차를 두고 속속 도착하고 있나 봅니다. 이번주에도 많은 분들께서 선물 도착을 자축하는 개봉샷을 올려주셨는데요. 이번주에는 선명한 사진으로 저희 제품까지 빛나게 만들어 주신 금별맘 님의 포스트를 소개합니다. 찍어주신 사진 한장한장에 정성이 가득하셔서 눈에 띄었나봅니다. 이번주 마트 갈 필요가 없겠다는 부분에서 알 수 없는 뿌듯함을 느낀 풀반장이었습니다. 금별맘님, 서현이와 함께 짜장면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수알이맘 님
<풀무원 생가득 7종 셋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알이맘님도 저희 제품을 이벤트 경품으로 받으신 뒤 관련 내용을 포스팅해주셨습니다. 면류를 좋아하는 남편분과 딸 수아양이 너무도 좋아한다고 하시니 다행입니다. 특히 선물 배송 택배 소리에 뛰쳐나온 수아가 생라면 제품을 들고있는 모습을 담아주셨는데요. 너무 귀여웠습니다. ‘말이아닌 몰골’ 이라고 표현해 주셨는데 제눈엔 귀엽게만 보입니다. 수알이맘 님의 말처럼 So Cooooool~ 한 생가득 제품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봄의 시작을 알리는 3월!
하지만 날씨는 여전히 겨울인 것 같습니다.

우리 풀사이 가족분들 모두 늦추위 감기와 만나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
다음주에 돌아오겠습니다.

Posted by 풀반장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