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이벤트룸

[이벤트 소개] 올 가을, 풀무원이샵이 준비한 푸짐한 이벤트

흩날리는 낙엽
깊어 가는 가을.

허전한 듯한 느낌이 드는 건
가을이기 때문이겠죠?

그 마음을 채워줄 것은....
선물 뿐?!

그래서 준비한 풀반장의 포스트는
풀무원의 건강 먹거리를 만날 수 있는~
풀무원이샵(www.pulmuoneshop.co.kr)에서 진행하고 있는

가을맞이 이벤트 소개입니다.

경품 이벤트는 물론
다양한 할인 행사까지~!!


보기만해도 마음 푸근해지는
풀무원이샵의 이벤트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한번 같이 알아보시죠~


하나. 건조해지는 가을피부, 이씰린노블로 채우세요~

건조한 계절 가을, 그리고 겨울. 집 안의 습도는 가습기로 달랠 수 있지만 피부는 어떻게 하죠? 특히 세안을 하고난 직후 그 몇초 사이에 피부는 급격히 건조해지기 마련! 피부에 탄력을 불어넣어 동안을 유지하는 비법은 수분 유지! 바로 그것을 채워주는 풀무원건강생활의 '이씰린노블'을 구입하시면 더욱 촉촉해 질 수 있도록 '보습 퍼스트세럼 미니어처'와 '주름개선 아이마스크' 그리고 '커브스 피트니스 이용권'까지 드린다고 합니다!! 올 가을 촉촉함을 원하신다면 이샵의 스페셜 촉촉 기간을 놓치지 마시길!!
기간 : 11월 30일까지.
[이벤트 바로가기]


둘. 젊음의 열기가 가득한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뮤지컬 '메노포즈'를 비롯 다양한 문화 공연과 함께하는 풀무원이샵. 이번 11월에는 뜨거운 열기를 전해드리고자 뮤지컬 '젊음의 행진'으로 준비했다고 합니다. 한국 창작뮤지컬의 스테디셀러라고 불릴 만큼 유명한 작품이니까요~. 평소 뮤지컬 공연을 보고 싶으셨던 분이라면 <젊음의 행진>으로 시작해보는건 어떨까요? <응답하라 1997>과 <응답하라 1994>을 비롯 최근 유행하는 추억 여행을 할 수 있는 <젊음의 행진>의 뜨거운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기간 : 11월 21일까지
[이벤트 바로가기]


셋. 올해는 김장 대신 풀무원 김치로 겨울나세요~

예로부터 우리의 겨울은 길고 추웠습니다. 그래서 가을철 수확한 재료들을 활용해 저장음식들을 마련하곤 했는데요. 그 대표주자가 감자, 고구마 그리고 김치!! 김장독에 가득 채워진 김치만 봐도 겨울이 든든해 진다고 할 정도인데요. 지금은 그 의미가 조금 퇴색되긴 해지만 김치가 주는 든든함 만큼은 여전합니다. 왜냐하면 김치는 한국의 대표 음식이니까요. 바로 그 김치를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 풀무원이샵의 김치 할인 코너!! 무게도 다양하게 준비했으니까요. 지금 바로 클릭!!
기간 : 할인전 종료시까지
[이벤트 바로가기]


넷. 세계 5대 건강식품 '나또'를 할인가에 만나보세요~

다양한 홍삼음료와 녹즙 등 다양한 건강식품들을 모은 특별전이 열렸네요. 게다가 일부 제품에 대해서는 할인까지 적용되고 있다는 사실! 가족건강을 챙기는 알뜰한 주부님이시라면 놓치지 마세요. 세계 5대 건강식품, 콩발효 식품 '나또'. 살아있는 실의 힘을 부담없이 느끼 실 수 있도록 할인 특가전이 준비됐습니다. 나또, 한번 돌려보실래요?
기간 : 특가전 종료시까지
[건강식품 특가전 바로가기] [나또 특가전 바로가기]


posted by 풀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