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이씰린 노블 더블 프로텍트 선블럭 출시

완벽한 2중 자외선 차단으로 피부 속까지 젊고 건강하게 지킨다!
씰린 노블 더블 프로텍트 선블럭 출시

- 자외선 반사와 흡수 차단의 2중 기능으로 피부 세포 보호
- 유분 함유량을 줄여 산뜻하고 가벼운 밀착감과 백탁현상 없이 자연스러운 연출 가능
- 소이이소플라본, 쌀눈, 로즈마리 등 식물 추출물 성분으로 피부 건강까지
- 파라벤, 인공향, 인공색소 대신 ‘천연 식물 방부 성분, 식물 에센스 오일, 천연 색소’로 안심

풀무원건강생활 (www.issilin.co.kr 대표 유창하)의 자연건강 스킨케어 브랜드 이씰린은 노화의 주범인 자외선을 이중으로 차단함으로써 피부 건강을 지켜주는 자외선 차단제 ‘이씰린 노블 더블 프로텍트 선블럭’을 8일 출시했다.

이씰린 노블 더블 프로텍트 선블록(SPF45 PA+++)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기능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자외선의 2중 차단 기능은 물론, 소이이소플라본과 쌀눈 등의 다양한 식물 추출 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유해산소 제거와 함께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자외선 차단 성분을 액정 유화기술로 코팅함으로써 자외선이 피부에 닿는 동시에 반사시키는 1단계, 피부에 남겨진 자외선이 깊숙이 흡수되는 것을 막아주는 2단계의 2중 차단 시스템을 통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세포가 손상되는 것을 막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쌀눈과 로즈마리, 사탕무추출물, 소이이소플라본이 피부세포의 손상 저하와 피부 속 유해산소 저하를 도와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특히 이 제품은 풀무원의 무첨가 원칙에 따라 파라벤 대신 천연 방부 효과와 항산화 효과를 주는 7가지 천연 식물성분을 사용하였으며, 인공향이 아닌 6가지 식물 에센스 오일을 배합한 천연향, 인공 색소가 아닌 천연 색소가 배합되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정자혜 제품매니저는 “소비자들의 불만이 가장 많은 선블럭 특유의 백탁현상이 없어 자연스러운 피부보정이 가능하며, 유분 함유량도 적어 사계절 내내 피부에 가볍고 산뜻하고 사용할 수 있어 메이크업베이스 대용으로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씰린 노블 더블 프로텍트 선블럭은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유통채널인 전국 그린체 가맹점과 풀무원이샵(www.pulmuoneshop.co.kr)을 통해 구입할 있다. 가격은 3만5천원(50ml)이다.

풀무원건강생활 제품 및 구입처에 대한 문의는 전화(080-022-0085)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