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창업 32주년 고객 감사 기념행사

올가홀푸드, 창업 32주년 고객 감사 기념행사 
19일까지 베스트 상품 할인전, 사은품 증정 등 다채로운 행사 진행 
가정의 달 맞아 건강기능식품 30~50% 할인행사 및 기획상품전도 열어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창업 32주년(5월12일)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다양한 상품 할인과 사은품 증정, 문화 이벤트 등 대대적인 고객 감사 기념 행사를 연다고 7일 밝혔다. 

올가는 이번 행사에서 베스트 상품 32가지 제품을 선정해 15%에서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올가 옛맛 두부’, ‘올가 유기농 백미식혜’, ‘올가 왕만두’ 등은 30%, ‘올가 참치캔’, ‘올가 유기농 딸기잼’ 등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가족愛 달’ 행사도 준비됐다. 가족과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풀비타 석류즙’, ‘칡즙과 헛개나무’, ‘귀인 홍삼정’, ‘베리뷰티츄어블 비타민C’ 등을 30%~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몸에 좋은 ‘친환경 한우보신세트’, ‘친환경 한우 꼬리보신세트’, ‘완도 전복 효도세트’ 등을 기획상품으로 구성해 예약판매로 선보일 예정이다. 그 외에도 올가 동물복지 정육 특별 기획전, 올가 마이스터(Meister/친환경 명장) 상품전, 올가 신상품 할인전 등 다양한 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 

올가 전 직영점에서는 9일까지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및 문화 이벤트도 진행한다. 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동물복지 축산 농장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생산된 ‘자유방목 동물복지 유정란(6구)’과 천연식물 유래성분으로 만든 ‘꽃이 피는 아침주방세제(500ml)’ 중 한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어린이 뮤지컬인 ‘피터와 늑대’, ‘넌 특별하단다’(각각 25쌍/2매)와 양희은 뮤지컬(40쌍/2매) 티켓을 받을 수 있는 응모자격도 제공한다. 또한 10일부터 19일까지 경품행사를 통해 안마의자와 카메라,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상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구매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올가 창업 32주년 고객감사 기념행사’는 올가홀푸드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인터넷쇼핑몰 (www.orga.co.kr)을 통해 진행된다. 

한편 올가홀푸드는 1981년 5월12일 서울 압구정동에서 문을 연 ‘풀무원농장 무공해 농산물 직판장’이 모태가 되어 설립된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이다. 풀무원 농장 원경선 원장이 실천했던 ‘이웃사랑 생명존중’이란 브랜드 정신을 바탕으로 가장 믿을 수 있는 식품만을 엄선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전국에 10곳의 직영점과 SIS(Shop In Shop)형태의 올가 매장 45곳, 프랜차이즈 점포인 바이올가(by ORGA) 8곳 등 총 63개의 매장과 친환경식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www.orga.co.kr)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