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무항생제 한우를 원재료로 해 만든 ‘올가 한우 육포’ 출시

올가홀푸드, 무항생제 한우를 원재료로 해 만든
‘올가 한우 육포’ 출시   

- 무항생제 인증 받은 안전한 한우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간식   
- 합성첨가물 넣지 않고 유기농 간장, 매실농축액 등 천연양념 사용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무항생제 한우 고기와 유기농 간장 등 천연양념을 사용해 만든 ‘올가 두툼하고 부드러운 옛맛 한우 육포’(50g/6,900원)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올가 두툼하고 부드러운 옛맛 한우 육포(이하 올가 한우 육포)’는 무항생제 한우 고기만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발색제 등 합성 첨가물은 일절 넣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유기농 간장, 유기농 매실농축액, 유기 설탕과 마늘, 양파, 생강 등 천연양념으로 만들어 일반 육포의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 씹으면 씹을수록 한우 특유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2~4℃에서 48시간 동안 숙성시키는 ‘저온숙성공정’을 통해 육포의 육질을 한층 부드럽게 만들었으며 HACCP(위해요소 중점관리기준) 인증을 통해 상품의 위생과 안전성도 확보하였다. 

올가홀푸드 송상민 MD는 “‘올가 한우 육포’는 무항생제 한우를 사용해 맛과 영양, 안전성까지 모두 갖춘 프리미엄 제품이다”라면서 “먹기 전 참기름을 살짝 바르거나 잣을 곁들여 먹으면 육포 특유의 감칠맛과 고소함을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올가 한우 육포’는 올가홀푸드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인터넷쇼핑몰 (www.orga.co.kr)에서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