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무항생제 돼지고기로 만든 ‘올가 함박스테이크’ 출시

올가홀푸드, 무항생제 돼지고기로 만든
‘올가 함박스테이크’ 출시  
 

- 무항생제 인증 받은 국산 돼지고기와 풀무원 국산 두부, 채소 등으로 만들어 맛과 영양 풍부
-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등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아 아이 영양간식이나 반찬으로 좋아

무항생제 인증 받은 국산 돼지고기와 두부로 만든 프리미엄 함박스테이크가 나왔다.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국산 돼지고기에 풀무원 국산 두부와 채소를 넣어 만든 ‘올가 무항생제 인증 받은 돼지고기와 두부로 만든 함박스테이크(240g/6,500원)’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올가 함박스테이크’는 돼지고기에 두부를 넣고 양파, 당근, 마늘 등 각종 채소를 부드럽게 갈아 만들어 일반 함박스테이크보다 뻑뻑하지 않고 쫄깃한 맛을 구현했을 뿐 아니라 영양까지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올가 함박스테이크’는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발색제 등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아 아이들의 영양간식이나 반찬으로 먹기 좋다. 

이 함박스테이크는 농식품부에서 위임한 인증기관에서 무항생제 인증을 한 국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올가측의 설명이다. 

올가홀푸드 상품개발파트 송상민 MD는 “일반 함박스테이크는 고기와 채소로 만드는데, ‘올가 함박스테이크’는 두부를 10%나 넣어서 맛은 물론 영양균형까지 고려한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함박스테이크를 레스토랑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 전자레인지와 프라이팬을 통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올가 함박스테이크’는 올가홀푸드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인터넷쇼핑몰 (www.orga.co.kr)에서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