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풀무원녹즙, 헬씨 밸런스 출시

 8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천연’ 성분으로 한 병에-
풀무원녹즙, 헬씨 밸런스 출시 

- 채소와 과일에서 유래한 8가지 천연의 ‘비타민5종, 미네랄 2종, 식이섬유‘를 한 병에 담아
- 영양성분의 일일 권장량 중 현대인에게 부족한 8가지 영양소를 보충해 줄 천연 녹즙 
- 무첨가 제조원칙에 따라 합성첨가물 0%  

풀무원건강생활의 건강신선음료 브랜드인 풀무원녹즙(대표이사 유창하, www.greenjuice.co.kr)은 과채에서 유래한 천연 비타민과 미네랄로 영양 균형을 맞춰주는 건강한 녹즙 ‘헬씨 밸런스(120ml, 1,900원)’를 출시했다.

헬씨 밸런스는 국민건강영양조사 실태조사 자료를 바탕으로 섭취 비율이 낮은 8가지 영양소인 비타민 5종(A, C, B1, B2, B3)과 미네랄 2종(Fe, Ca), 식이섬유를 선정하여 일일 섭취 기준 대비 부족한 몸 속 영양을 보충해주어 식생활의 불규칙으로 오는 영양 불균형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채소 6종(유기농 케일, 당근, 양배추, 시금치, 알로에, 유기농 아가베)과 과일 4종(아세로라, 유기농 레몬, 배, 패션후르츠)의 천연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해 상쾌하고 개운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스트레스로 지친 매일 아침에 활력을 더해 준다.

헬씨 밸런스는 풀무원의 무첨가 제조원칙에 따라 합성향, 인공감미료 등을 사용하지 않으며, 매일 생산된 신선한 제품을 매일 아침 풀무원녹즙의 일일배달 판매사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사무실과 가정으로 배달된다.

제품 출시 기념으로 4월 26일까지 헬씨 밸런스를 주문하는 신규 고객에 한해 5일간 무상으로 제품을 증정하며 가격은 1병(120ml)에 1,900원이다.

[제품문의전화] 풀무원녹즙 고객기쁨센터 080-022-0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