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올가맘 베이커리 ‘허니바게트 볼’ 출시

올가홀푸드, 올가맘 베이커리 ‘허니바게트 볼’ 출시

- 100% 무염버터, 우유와 밀가루, 국산 꿀로 만든 홈메이드 베이커리

- 전자레인지에 8분만 돌리면 갓 구운 빵의 신선함을 즐길 수 있어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베이커리가 나왔다.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 100% 국산 무염버터에 우유와 밀가루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엄마가 직접 만드는 8분 완성 올가 허니바게트 볼’ (200g*4ea/19,500)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엄마가 직접 만드는 8분 완성 올가 허니바게트 볼’은 올가 베이커리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올가맘’ 베이커리로 유기농 밀가루, 우유, 국산 무염버터, 국산 꿀 등 믿고 먹을 수 있는 원재료만을 사용했다. 

‘올가맘(Orga Mom)’은 올가의 어린이 전용 친환경 제품 브랜드로 영유아, 어린이 관련 제품 가운데서도 품질과 안전, 영양면에서 우수한 제품에 올가맘 전용 스티커를 부착하고 있다. 

올가홀푸드 홈밀 & 베이커리 파트 조동현 차장은 “‘올가 허니바게트 볼’은 깐깐하게 엄선된 좋은 원료만을 사용해 만든 제품으로 영유아부터 어른들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홈메이드 간식”이라며 “냉동된 허니바게트 볼을 해동 한 후 전자레인지에 8분만 돌리면 매장에서 갓 구워낸 빵처럼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맛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올가 허니바게트 볼’은 올가홀푸드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인터넷쇼핑몰 (www.orga.co.kr)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올가 베이커리는 2001년 설립된 베이커리 전문 브랜드로 올가 직영 매장 안에서 상시 운영되고 있다. 합성 유화제, 제빵 개량제, 화학적 팽창제, 합성 보존료 등을 사용하지 않는 5無 첨가원칙을 바탕으로 유기농 밀가루, 유기농 설탕, 국내산 친환경 과일·잡곡 등 고급 원료를 사용해 다양한 제과·제빵류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