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풀무원프로바이오 ‘매일아침 멀티비타민&미네랄’ 신상품 출시

장 건강은 기본,부족한 필수영양소까지 한 병으로

풀무원프로바이오 매일아침 멀티비타민&미네랄 신상품 출시

ü     비피더스 유산균과 프로바이오틱스로 만들어 장 건강은 기본

ü     생리기능을 조절하는 필수영양소 비타민 11종과 미네랄 5

ü 풀무원의 무첨가 제조원칙에 따라 합성향, 합성감미료 0% 발효유 

 

풀무원건강생활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인 풀무원프로바이오(대표이사 유창하, www.greenjuice.co.kr)는 비피더스 유산균과 프로바이오틱스로 만들어 장 건강은 물론이고, 생리기능을 조절하는 필수영양소 비타민 11종과 미네랄 5종까지 넣은 프리미엄 발효유 ‘매일아침 멀티비타민&미네랄(130ml, 2,000) 4 1일 출시한다.

매일아침 멀티비타민&미네랄은 한 병에는 약 300CFU 이상의 비피더스균과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해 편안하고 건강한 장 관리에 효과적이다.

또한 매일아침 한 병에 담긴 11종의 비타민과 미네랄 5종이 일상 식사로 부족한 필수영양소를 채워주어 바쁜 직장인들의 활력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풀무원의 무첨가 제조원칙에 따라 합성향, 합성감미료를 사용하지 않는 대신 오렌지농축과즙, 감귤농축과즙 등 천연 과즙을 넣어 깔끔하고 상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지난 1월 바른 먹거리 풀무원과 발효유 세계 판매 1위 업체인 다논이 합작해 선보인 액티비아 프리미엄에 이은 두 번째 제품으로, 풀무원녹즙의 일일배달 판매사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사무실과 가정으로 배달된다.

4월 한 달간 제품 출시 기념으로 1개월 이상 주문고객에 한해 1주일분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