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풀무원건강생활, ‘그린체 로젠빈수’ 출시!


국내 최초 검정콩 추출 식물성 여성호르몬이소플라본 함유-

풀무원건강생활, 그린체 로젠빈수 출시!

 

- 검정콩 안토시아닌과 8종의 베리 성분이 추가되어 여성의 젊음 유지 및 건강개선에 도움
- 3월 한 달 간 체험단 1만 명 모집 및 ‘2박스 구입, 1개월분 무료 증정’이벤트 실시

 

풀무원건강생활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체(www.pulmuoneha.com,대표 유창하)는 국내 최초로 검정콩에서 추출한 식물성 여성호르몬인 ‘이소플라본’을 함유해 중년 여성의 종합적인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로젠빈수(12주분, 28만원)를 출시했다.

중년 여성들의 건강에 꼭 필요한 4가지 기능성이 복합된 ‘로젠빈수’는 국내에선 처음으로 검정콩에서 추출한 이소플라본을 함량 최대치인 27mg을 함유해 여성호르몬 분비가 감소하는 중년 여성의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12주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갱년기지수의 10가지 상태※참고1에 대한 개선이 확인된 백수오등 복합추출물(백수오, 속단, 당귀)은 로젠빈수의 주원료로써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며, 네덜란드산 보라지꽃 종자유에 저온 압착 기술로 추출한 감마리놀렌산은 콜레스테롤 개선과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항산화 기능의 비타민E와 석류, 라즈베리, 블루베리 등 8종의 베리 성분도 함유되어 중년 여성의 젊음을 건강히 유지하고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로젠빈수는 출시 기념으로3월 한 달 간 ‘1만명 체험단 모집’과 한 번에 2박스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1개월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로젠빈수 1만 명 체험단’ 모집은 그린체 홈페이지(www.pulmuoneha.com) 또는 무료전화(080-022-0085)를 통해 갱년기지수를 측정하고 체험단 모집에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4 8일부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젠빈수’는 꽃잎 모양의 1팩이 1일 섭취 용량으로 1 4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고, 가격은 12주 분인 한 박스(600mg x 336캡슐) 28만원으로 헬스어드바이저※참고2를 통해 구입 할 수 있다. 

갱년기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여 2011 676(소비자가 기준)에서 2013년 현재 2000억 규모로 성장이 예상되고 있다. 갱년기 건강 기능 식품의 MS 25%를 점유하며 선두를 지켜오고 있는 그린체 로젠빈수는 국내 유일하게 갱년기 건강은 물론이며 혈행과 뼈 건강, 항산화까지 중년 여성 건강에 필요한 기능성분을 함유해 간편하고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