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풀무원, '2008 투명경영대상' 수상

풀무원, ‘2008 투명경영대상수상

-    한국회계정보학회 주관, 기업의 건전한 회계문화 정착 기여 공로 시상


(대표 남승우, www.pulmuone.com)이 기업의 회계 투명성을 정착시킨 공로를 인정받아 한국회계정보학회(회장 김명희, 원광대 교수)가 수여하는 ´2008 투영경영대상´을 수상했다.

 

11월 15일 금융감독원 연수원에서 한국회계정보학회 추계학술대회와 함께 열린 '2008 투명경영대상' 시상식에서 풀무원은 '이웃사랑'과 '생명존중'의 정신을 바탕으로 공정하고 투명한 회계시스템을 구축해 효과적인 경영활동과 건전한 회계문화를 수행해 온 점을 바탕으로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남승우 풀무원 대표는 "불투명성과 불신의 결과로 현재도 진행되고 있는 국제적 금융 위기 상황 속에서 한국의 기업, 나아가 사회 전체에 투명성의 가치를 새삼 깨우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국내 각 대학의 회계학 전공 교수들로 구성된 한국회계정보학회는 투명한 경영문화 확산에 기여한 기업을 대상으로 ´투명경영대상´을 시상해 오고 있으며, 07년도에는 두산중공업이 첫 수상자로 선정된 데에 이어 올해에는 성진지오텍이 봄에 본 상을 수상한 바 있다.

'2008 투명경영대상'을 수상하고 있는 풀무원 재무담당 유창하 부사장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유창하 부사장(왼쪽)과 한국회계정보학회회장 김명희 교수(오른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