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신제품 인사드려요!

2012년 가을, 따끈따끈~ 풀무원의 신제품들!

2012년 가을!
풀무원의 새 얼굴들을 소개합니다!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선선해진 바람만큼이나 우리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는데요.
 입안까지 설레다보면 살이 오르는건 한 순간~! (천.고.마.비!) 
 올 가을 입맛과 건강, 미모까지 챙길 수 있는 최고의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신제품 모두 일동 차렷~! 풀사이 가족분들께 경례~! 

 건~강~! >_< o




양귀비도 좋아했던 석류 
녹즙, ‘쉬 러브 석류&체리’ 

속이 꽉 찬 터키산 친환경 석류에 체리를 넣은 여성용 아침음료인데요. 풀무원녹즙 ‘쉬 러브 석류&체리’에는 알로에, 망고, 당근 등도 들어있어 여성들의 피부와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사실! 녹즙 복용이 어려운 20~30대 여성들이 매일 아침 가볍게 마시기에 좋은 만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석류는 양귀비, 클레오파트라도 즐겨 먹은 과일이며, 체리에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해 올 가을 아름다움을 챙기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에불바디 드링킹!

가격
2,200원(120ml) 





씹으면서 예뻐져랏~! 
풀비타, 베리뷰티 츄어블 비타민C 미니 

아주 간편한 씹어먹는 뷰티 비타민입니다~. 풀비타 ‘베리뷰티 츄어블 비타민C 미니’는 아세로라에서 추출한 식물성 천연원료 비타민C가 주성분으로 피부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답니다. 아세로라는 레몬보다 40배 이상 많은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다는 사실!! 그만큼 효과도 더욱 좋겠죠? 먹는 법도 간단하답니다. 1일 1회 간편하게 씹어 먹으면 끝~!

가격 3,800원(7정) 



건강한 함박스테이크 드세요! 
퓨전 두부요리 ‘하프앤하프’ 

붉은 육류 대신 닭고기, 해물, 채소를 넣은 퓨전 두부 요리 브랜드인데요. 풀무원이 1년간 준비해 선보인 ‘하프앤하프’는 동물성 단백질과 지방 섭취량을 반으로 줄이고 고단백, 저칼로리 섭취량을 늘린 신개념 요리 두부랍니다. 제품으로는 두부와 닭고기에 채소를 듬뿍 넣은 두부 함박스테이크, 잘게 다진 두부와 닭고기를 불고기 양념에 재운 두부 너비아니, 새우와 오징어를 넣은 해물담은 두부선, 소시지 형태의 두부봉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으니 건강하고 가벼운 식사를 원하시는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가격 3,800원(함박스테이크 1인분) 



‘올가 부드럽고 달콤한 웨하스’ 3종

유기농 밀가루와 딸기, 단호박 등 국산 원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웨하스에요. 트랜스지방은 0g, 합성첨가물은 일체 들어있지 않구요. 설탕 함량을 줄이고 칼슘을 넣어 맛과 영양까지 높였답니다. ‘올가 부드럽고 달콤한 단호박 웨하스’, ‘올가 부드럽고 달콤한 딸기 웨하스’, ‘올가 부드럽고 달콤한 코코아 웨하스’ 3종이니 입맛대로 골라드시면 되겠죠?

가격 2,500원(90g) 



진하고 쫀득한 젤라또~  
'올가 유기농 아이스크림' 3종

유기농으로 만든 이탈리아식 아이스크림인 프리미엄 젤라또랍니다. 올가에서 선보인 ‘부드럽고 진한 유기농 아이스크림’은 유기인증을 받은 농장에서 생산한 100% 국산 유기농 원유만을 사용했구요. 설탕, 코코아 시럽, 딸기 퓨레 등도 전부 유기농 원료만을 엄선하는 등 유기농 원료 함량이 99%를 넘어요. 바닐라, 코코아, 딸기 아이스크림 3종이랍니다! '유기농'이라는 이름, 아무데나 붙지 않는다는 걸 아신다면, 요 '올가 유기농 아이스크림'을 절대 놓치고 싶지 않으실 겁니다. ㅎ_ㅎ

가격 8,900원(474ml)
 

  *3無 - 풀무원의 무첨가 제조 원칙 
 
풀무원의 제품은 합성보존료, 합성착색료와 MSG를 넣지 않고 만듭니다. 

장보기ㅣ무원 이샵 (www.pulmuoneshop.co.kr)과 친환경 식품 전문점 올가(www.orga.co.kr)에서도 풀무원 제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ㅣ고객기쁨센터 080-022-0085 

풀무원 홈페이지 (www.pulmuone.com)를 방문하시면 풀무원 제품들의 영양성분과 원재료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 컨텐츠는 풀무원 사외보 <자연을담는큰그릇> 2012년 가을호에서 발췌하였습니다.

 


posted by 풀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