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HAS Life

31번째 생일 맞은 '올가(ORGA)', 풍성한 고객 감사 나눔 프로그램들~

우리는 생일이면
미역국을 먹고 케잌을 자르곤 합니다.
물론 선물도 받고 말이죠~

그렇다면 회사가 생일이라면
어떻게 할까요?

선물을 받을 수도 없고... ㅎㅎ

올해 창업 31주년을 맞은 올가
다양한 봉사 활동과 세미나를 통해 나눔을 실천했다고 하는데요.

그동안 사랑해주신 수많은 분들이 아니었으면
31주년을 맞을 수도 없었을테니
그동안 사랑해주신 분들께 보답하는 방법을 택한것이죠~

평소에도 늘 해오던 일이지만
31주년을 맞아 더욱더 알차고 열심히
진행한 각종 프로그램들~!


어떤 것들이 있었는지
여러분들께 하나하나 보여드릴게요~.

올가 뉴스레터 
올가홀푸드 창업 31주년 기념행사 이모저모



“올가의 31년은 이웃사랑, 생명존중입니다”
올가홀푸드는 1981년 압구정동에 ‘풀무원 농장 무공해 농산물 직판장’을 시작한 것이 계기가 된 풀무원의 모태기업인데요. 창립자인 원경선 원장이 유기농으로 실천했던 ‘이웃사랑과 생명존중’을 브랜드 정신으로 계승하고 ‘바른 먹거리’를 통해 그 정신을 보다 널리 구현하고 있답니다. 올해로 31주년을 맞았지요:)



특별 건강강좌 
의학전문기자 홍혜걸 박사의 건강 이야기

지난 5월 17일 송파구에 있는 송파여성문화회관에서 올가 고객과 함께하는 건강강좌가 열렸는데요. 이날 건강강좌는 국내 최초 의사출신 의학전문기자 홍혜걸 박사의 “의사들이 들려주지 않는 건강 이야기”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아토피 예방법을 비롯하여 평소 주부들의 만성질환인 두통, 불면증, 위장병, 우울증 등의 예방과 치료법을 홍 박사 특유의 유쾌한 설명으로 들어볼 수 있었답니다.



사회공헌활동
올가, 고객과 함께 헌혈 캠페인 

지난 5월 30일 올가홀푸드 직원들이 한마음혈액원을 통해 단체 헌혈에 참여했습니다. 이번 헌혈 캠페인은 올가 창업 31주년을 맞이하여 진행된 행사로 올가홀푸드 본사와 방이점 매장 2곳에서 진행되어 직원들은 물론, 올가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도 소중한 헌혈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올가 헌혈 캠페인은 연 2회 정기 시행되고 있구요.  



올가 쿠킹클래스   
바른 식단 실천, 친환경 김밥 만들기

지난 5월 16일 올가 방이점 세미나실에서 올가 홈밀 담당자에게 배우는 친환경 김밥 만들기 강좌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쿠킹클래스에서는 건강과 맛을 생각한 유기농/무농약 등의 친환경 식재료와 천연/유기농 양념을 사용한 김밥 만들기가 진행됐는데요. 고객이 직접 김밥 만들기 체험도 하고 평소 김밥을 싸며 궁금했던 점을 홈밀 담당자에게 배워보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답니다.  



올가 로하스 강좌 1 
환경사랑 실천, 천연비누 만들기

지난 5월 22일 오후 3시, 강남구 대치문화센터에서는 올가 고객과 함께 수제 천연비누를 만들어보는 강좌가 진행되었습니다. 라벤더오일, 레몬그라스오일, 티트리오일 등 아로마에센셜오일과 어성초, 카렌듈라꽃잎 등의 재료로 건성/노화피부용, 지성/여드름피부용, 민감성/아토피피부용 세 가지 타입의 천연비누를 직접 만들어보고, 집에서도 손쉽게 천연비누를 만들 수 있는 노하우까지 전해 고객들의 만족이 컸던 강좌였답니다.



올가 로하스 강좌 2
감사의 마음 담아 카네이션 꽃바구니 만들기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5월 2일 올가 방이점 세미나실에서는 올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부모님 혹은 스승님께 드릴 카네이션 꽃바구니 만들기 강좌가 열렸습니다. 고객들은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담아 카네이션과 다양한 종류의 장식용 꽃과 식물을 활용해 꽃 바구니를 만들었구요. 강사로부터 화분 잘 키우는 법, 꽃 오래 보관하는 법 등 다양한 노하우도 전수받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올가의 기념  행사 
창업31주년 기념 축하상품전  

창업 31주년을 맞아, 올가에서는 5월 11일부터 28일까지 다양한 상품 할인과 경품 이벤트 등 대대적인 고객 감사 행사가 열렸습니다. 31주년 축하 31% 할인상품전과 베스트 상품전을 비롯하여 5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올가 감귤 마멀레이드 잼’, ‘친환경 주방세제’ 등을 증정하는 사은행사와 함께 ‘가족사랑 경품행사’도 진행하였습니다. 또 추첨을 통해 풀무원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브루스케타’ 식사권과 가족사진 촬영권 등을 증정하였구요. 더불어 올가 프리미엄 PB상품 특별전과 올가만의 차별화 원칙이 담겨 있는 올가 마이스터 농산물 및 동물복지 정육상품 기획전, 친환경 채소, 과일의 깜짝 초특가전 등 다양한 할인 및 증정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올가를 만나는 4가지 방법 

① 매장 방문  올가는 10개 직영점, 전국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동아백화점 안에 있는 샵인샵(SIS) 매장 43군데까지 총 53개의 매장이 있습니다!     
오픈시간 직영점_10:00~22:00  SIS 매장_백화점 영업시간과 동일

② 인터넷 쇼핑몰  서울과 수도권 지역은 아침에 주문하고 저녁에받는 ‘당일배송’도 가능합니다. 그 외 지역은 오전 주문 시, 다음날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꼼꼼하고 안전한 포장 배송 상태를 보시면 아마 놀라실 겁니다! 

③ 전화 주문  전화 주문도 가능합니다. 4만 원 이상이면 ‘무료배송’ 되고, 희망 배송일자를 알려주시면 ‘맞춤배송’도 가능합니다! 
전화  080-596-0086
주문  평일_9:00~18:00, 토요일_9:00~13:00 (일요일, 공휴일 제외) 냉장, 냉동 상품은 특수포장비 적용 

④ 모바일 쇼핑몰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주문하세요. 스마트폰 인터넷 주소창에 ‘m.orga.co.kr’을 입력하거나, QR코드를 이용하면 올가 모바일 쇼핑몰 메인 페이지로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본 컨텐츠는 풀무원 사외보 <자연을담는큰그릇> 에서 발췌하였습니다.




posted by 풀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