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HAS Life

풀반장이 올가 매장에서 찾아낸 착한 생활용품, 그린 생활용품~

요즘 친환경 제품을 찾는 분이 늘고 있는데요.

식료품 뿐만 아니라
생활용품도 꼼꼼히 체크해서
'친환경' 제품이나 '공정무역'
그야말로 '착한' 생활용품을 구입하시는 분들도 늘어난 것 같습니다. ^^  

특히 풀사이 가족 여러분이라면~
이런 착한 생활용품, 그린 생활용품에 관심이 많으실 것이므로!

풀반장이 친환경식품전문매장 올가(ORGA) 에서
몇가지 그린 제품을 엄선하여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웅? '올가' 매장에는 친환경식품 뿐만 아니라 
친환경생활용품들도 가득하답니다~^^
그래서 올가매장에서 촬영을 하거나 회의가 있을 때마다
풀반장은 넋을 놓고 구경을....쿨럭. 

자, 그럼~
유기농 제품부터 공정무역으로 만들어진 착한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그린 제품들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풀반장이 올가 매장에서 찾아낸
 착한 생활용품, 그린 생활용품
 


                                                              도움말_올가홀푸드 생활잡화MD 임의진
                                                                        올가홀푸드 가공식품MD 유희웅



착한 ‘차’ 한잔 어때요~

방글라데시에서 가내 수공업 형태로 만들어진 공정무역 제품입니다. 미망인, 저소득층 여성 가장 등을 고용함으로써 이분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경제적으로 자립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착한 제품이랄까요. 대나무를 엮어 만들어 특유의 나무냄새가 날 수 있으니 찻잎을 넣은 물에 한번 삶은 후 사용하면 좋다네요.  
가격_대나무 차거름망 6,800원







발라주세요~ 아로마 테라피!

100% 천연 호주산 호호바 오일과 에센셜 오일로 만든 전문 아로마 테라피 제품인데요. 뿌리는 제품이 아닌 바르는 제품이라는 게 특징입니다. 향의 종류에 따라 신체 컨디션에 맞게 몸과 마음에 안정과 기쁨을 줄 수 있으며, 천연향수로서의 기능도 한다네요. 집중력이 좋아지는 페퍼민트· 로즈마리, 기분이 상쾌해지는 레몬· 유칼립투스, 마음의 안정을 주는 라벤더· 마조람, 매혹적인 향의 일랑일랑· 제라늄 등이 있습니다. 귀밑, 뒷목, 어깨, 미간, 관자놀이, 손목 등 맥박이 뛰는 곳에 바르고 가볍게 마사지하면 끝~.
가격_펄스 포인트 15,000원 






새콤달콤 유기농 블루베리의 참맛!

유기농 건조 사탕수수와 유기농 블루베리주스, 유기농 단풍시럽으로 만든 100% 순수 유기농 제품입니다. 새콤달콤한 블루베리 맛과 향을 가진 이 시럽은 미국 USDA 유기농 인증제품으로 믿고 먹을 수 있답니다. 빵, 팬케이크, 떡, 과자 등에 발라 먹으면 맛의 풍미가 한결 올라가겠죠? ^^   
가격_그레이트노던 블루베리 시럽 12,000원(250ml)











황사가 두렵지 않아요~ 

요 녀석, 입체형 바이오 항균 마스크입니다. 다양한 병원균을 포획, 살균하여 항 전염 효능을 가지고 있으며, 스스로 정화되는 기능으로 교차 감염을 막아주는 똑똑한 마스크라네요! 곡면 처리된 안쪽의 접촉 부위는 코와 밀착성을 높여주고 얼굴 형태에 따라 자연스럽게 맞춰져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입체적인 마스크가 부담스러운 분들은 올가 매장에 가시면 일반적인 마스크 형태의 항균 마스크도 있으니 그 녀석을 눈여겨봐주세요~. ^^
가격_바이오 항균 마스크 5,000원 











미인의 세안 비법? 답은 동백기름! 

제주도의 천연 동백유와 식물성 오일을 사용하여 진한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없애는 천연 클린징 오일입니다~. 물 세안 타입의 클렌징이라 일단 사용이 간편하구요. 보습력은 유지시켜주면서 피부 자극이 없다고 합니다. 인공화학성분을 배제하고 고급 천연원료만을 사용하여 피부 트러블이 거의 없는 무공해 천연화장품이라네요.  
가격_산다화 클렌징 동백오일 27,000원(200ml)








뛰는 청정기 위에 나는 제균기?    

이제 청정기를 넘어서서 제균기 하나 장만하시는 건 어떨까요? 집안, 사무실, 자동차 안 등 밀폐된 공간에서 공기 중 유해 세균과 각종 바이러스, 곰팡이 균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건강하고 쾌적한 실내환경을 만들어주는 스마트 제균기가 눈에 띄더군요. 일반적인 필터 흡입방식이 아닌 수소와 산소이온을 이용하여 각종 세균 곰팡이는 물론, 알러지를 유발하는 원인물질인 알레르겐까지도 제거하는 스마트한 공기제균기라고 합니다. 풀반장도 계속 눈여겨보는 중이라지요. :)
가격_바이러스 제로 119,000원(63.4 x 159mm)












자연의 맛과 향을 담아낸 유기농 캔디~

자, 이제 황색 4호, 5호 같은 인공착색료가 든 사탕은 잊어주세요. 힐사이드 유기농 캔디는 사탕의 단맛을 내는 인공적인 설탕, 옥수수 시럽 대신 자연적이고 영양분이 풍부한 유기농 케인주스, 유기농 현미 시럽을 사용한 점이 특징입니다. 인공색소, 인공착향료를 첨가하지 않은 제품으로 아이들에게는 물론 어른들도 좋아할 만한 유기농 디저트랄까요. 미국 USDA 유기농 인증 (인증기관 QAI) 및 국내 식품의약품 안전청의 유기농 인정 제품으로 無 트랜스지방, 無 콜레스테롤, 無 방부제, 無 글루텐 제품입니다.
가격_힐사이드 유기농 캔디 4,500원(72g)



본 컨텐츠는 풀무원 사외보 <자연을담는큰그릇> 에서 발췌되었습니다.



posted by 풀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