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브라보 유어 라이프’그린체 로젠빈수 캠페인송 제작

‘브라보 유어 라이프’그린체 로젠빈수 캠페인송 제작

- 박해미, 변진섭! 아름답고 건강한 삶을 꿈꾸는 갱년기 여성을 응원하는 ‘Bravo, Your Life’ 캠페인송 녹음

- 5 9일부터 2주간, KT올레뮤직 사이트 통해 음원 무료 다운로드 및 선물 이벤트 진행


뮤지컬 스타 박해미와
90년대 대표가수 변진섭이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유창하, www.pulmuoneha.com)의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인 그린체 로젠빈수의 ‘브라보 유어 라이프(Bravo, Your Life)’ 캠페인송 녹음을 위해 한밤에 만났다. 

지난 4월말에 이뤄진 녹음 당시 박해미는 뮤지컬 스타로서의 명성만큼 가수 못지않은 가창력을 선보이며 예상 시간보다 일찍 끝내 제작진에게 박수 갈채까지 받았다는 후문이다. 변진섭 역시 가수가 아닌 작곡가로서, 캠페인송의 모든 녹음 및 음반 작업에 열정적으로 임하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박해미와 변진섭은 잠시 쉬는 와중에도 캠페인송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녹음에 대한 의욕을 드러냈다. 

올해로 두 번째로 맞는 풀무원건강생활 그린체 로젠빈수 ‘브라보 유어 라이프’ 캠페인송은 변진섭의 대표 히트곡인 ‘희망사항’처럼 밝고 경쾌한 리듬으로, 2의 사춘기인 갱년기를 겪고 있는 중년 여성들이 이제 누구의 아내도 엄마도 아닌 나를 위한 꿈을 위해 달려가자는 내용의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노래이다. 

‘브라보 유어 라이프’ 캠페인송 음원은 올레뮤직(www.ollehmusic.com)을 통해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5 9일부터 2주간 음원을 다운받는 분들에 한해 선물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최고 유무선음악포털 KT올레뮤직은 중년 여성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Bravo, Your Life 캠페인’에 함께 동참하는 뜻으로, 전액 무료로 캠페인송을 유통해 준다. 

Bravo, Your Life’ 캠페인은 풀무원건강생활의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그린체 로젠빈수가 아름답고 건강한 삶을 꿈꾸는 중년 여성을 응원하는 문화활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