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그린체 로젠빈수 캠페인송 ‘브라보 유어 라이프’ 음원 대공개!

그린체 로젠빈수 캠페인송 브라보 유어 라이프 음원 대공개!

- 그린체 로젠빈수 Bravo, Your Life 캠페인의 캠페인송 음원 KT 올레 뮤직 통해 최초 공개

- 5 9일부터 2주간, KT올레뮤직 사이트 통해 음원 다운로드 선물 이벤트 진행

- 중년 여성의 꿈을 응원하는 경쾌한 캠페인송, 배우 박해미 노래, 가수 변진섭 프로듀싱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유창하, www.pulmuoneha.com)의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인 그린체 로젠빈수는 아름답고 건강한 삶을 꿈꾸는 중년 여성을 응원하는 ‘브라보 유어 라이프’ 캠페인송 음원을 KT올레뮤직 통한 최초 공개와 함께 기념 이벤트를 진행 한다. 

‘브라보 유어 라이프’ 캠페인송 음원 KT올레뮤직(www.ollehmusic.com)을 통해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5 9일부터 2주간 음원을 다운받는 이용자들에게 선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국내 최고 유무선음악포털 KT올레뮤직은 중년 여성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Bravo, Your Life 캠페인’에 함께 동참하는 뜻으로 전액 무료로 캠페인송의 유통을 진행해 준다. 

뮤지컬 스타로서의 명성만큼 훌륭한 노래 실력을 가진 박해미가 캠페인송을 직접 불렀으며, 90년대 가요계를 이끌던 국민가수 변진섭이 가수가 아닌 작곡가로 변신해 캠페인송의 프로듀싱까지 진행했다. 

‘브라보 유어 라이프’ 캠페인송은 변진섭의 대표 히트곡인 ‘희망사항’처럼 밝고 경쾌한 리듬으로, 2의 사춘기인 갱년기를 겪고 있는 중년 여성들이 이제 누구의 아내도 엄마도 아닌 나를 위한 꿈을 위해 달려가자는 내용의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노래이다. 

Bravo, Your Life’ 캠페인은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그린체 로젠빈수가 아름답고 건강한 삶을 꿈꾸는 중년 여성을 응원하는 문화활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