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풀무원, ‘코리아 푸드쇼 2012’ 참가

풀무원, ‘코리아 푸드쇼 2012’ 참가 

라면 ‘자연은 맛있다’와 생과일주스 ‘아임리얼’로 전시 존 구성
행사 기간 중 풀무원 트위터, 페이스북에서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 

풀무원식품이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 2전시장에서 열리는 ‘코리아 푸드쇼 2012(KOREA FOOD SHOW 2012)’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풀무원은 이번 푸드쇼 기간 동안 ‘바른먹거리 풀무원’ 브랜드관을 운영한다. 풀무원은 ‘코리아 푸드쇼 2012’가 한국 식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행사인 만큼 세계인이 주목할 수 있는 차별화 요소가 필요하다고 판단, 기름에 튀기지 않은 건조라면 ‘자연은 맛있다’와 물 한 방울 넣지 않은 프리미엄 생과일주스 ‘아임리얼(Im Real)’을 중심으로 존을 구성한다. 

‘자연은 맛있다’ 존에서는 ‘기름에 튀기지 않아 몸에도 맛있다’는 컨셉트 아래 최근 출시한 ‘백합조개탕면’과 ‘자연은 맛있다 맵지 않고 깔끔한 맛’, ‘자연은 맛있다 얼큰하고 진한 맛’ 등 풀무원의 3가지 라면 제품을 전시한다. 기름에 튀기지 않아 더욱 쫄깃한 면발의 제조과정과 화학첨가물 무첨가 원칙 등의 특장점을 보여줄 계획이다. 

풀무원 ‘아임리얼’ 존은 ‘풀무원이 만든 과일’을 주제로 과일 농장처럼 구성,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과일만을 갈아 담은 아임리얼의 특징을 보여준다. SNS 인증샷 이벤트도 운영한다. 행사 기간인 8일부터 11일까지 풀무원 브랜드관을 방문하고 아임리얼 존에 장식된 과일수레 앞에서 촬영한 사진을 풀무원 트위터(http://twitter.com/pulmuonelove) 또는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ulmuonelove) 올리면 30명을 추첨해 아임리얼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또 각 존에서는 하루에 2차례씩 ‘백합조개탕면’과 ‘아임리얼 그린키위’, ‘아임리얼 딸기’를 시식, 시음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풀무원식품 마케팅팀 김태한 팀장은 “최근 풀무원은 미국, 중국 등 해외 주요 국가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면서 “이번 ‘코리아 푸드쇼 2012’가 더 많은 국가의 바이어와 소비자들에게 풀무원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코리아 푸드쇼 2012’는 농림수산식품부가 주최하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한국식품산업협회, 킨텍스가 주관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식품전시회다. 46개국, 1,164여개사(2,400개 부스)가 참여하고 대형유통업체, 외식업계 종사자, 영양사 및 조리사 등 국내외 우수 바이어들이 참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식품산업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