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Fullvita(풀비타), 홈플러스 의정부점 오픈


Fullvita(풀비타), 홈플러스 의정부점 오픈

-      150여 가지의 한국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판매하는 비타민 전문 매장

-      1026일까지 오픈 기념 경품 이벤트 및 인기제품 특별가격 행사 실시

 

풀무원건강생활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Fullvita(풀비타)(http://www.fullvita.co.kr/, 대표 규석)가 홈플러스 의정부점에 샵인샵(SIS)형태의 매장을 오픈했다.

 

풀비타 홈플러스 의정부점에서는 한국인 체질에 맞춘 고품질의 기능성 원료들을 배합하고 믿을 수 있는 공정시스템에서 생산한 비타민, 미네랄의 건강기능식품부터 산삼, 홍삼 등 150여 가지의 다양한 건강식품을 판매하며 건강상담사를 통해 개인별 라이프 스타일과 건강주기에 맞는 개인 맞춤 건강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풀비타 홈플러스 의정부점은 개점기념 행사로 10 26일까지 경품 이벤트와 인기제품 특별가격 등 다양한 행사를 실시한다.

 

풀비타의 모든 제품은 유통 중 제품의 기능성분 함량을 일정하게 유지하기 위해 유통기한을 기준(24~36개월)보다 짧은 ‘12~18개월로 설정했다. 또한 생약재는 풀무원기술연구소의 잔류농약, 중금속 검사를 통과한 원료만을 사용하는 등 자체 수립한 안전규제를 철저하게 준수함으로써 제품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다.

 

풀무원건강생활의 김혜경 부사장은 풀비타 홈플러스 의정부점을 시작으로 수도권 북부 지역의 고객들에게 보다 믿을 수 있고 효과적인 건강식품을 선보이겠다풀비타는 외국인에게 맞춰진 수입 제품과 달리 한국인의 체질과 영양 상태를 고려한 제품구성으로 한국인 맞춤형 비타민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현재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생활습관질병 예방법을 스스로 찾아 관리하는 셀프케어(self-care)’인식이 확산되는 트렌드에 따라 2007 25000억 원 시장 규모를 형성하였으며 2008년에는 3조 원, 2010년에는 4조 원대에 육박할 것이라고 전망되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