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풀무원, 깊고 진한 맛의 전통 전라도 김치출시


-
 
전통 전라도식으로 담가 익을수록 깊고 진한 맛이 일품

-  호박, 고구마로 감칠맛 더하고 4가지 젓갈을 풍부하게 사용해 깊고 진한 맛 살려

 

풀무원(대표: 승우, www.pulmuone.com)은 전통 전라도식으로 담가 깊고 진하며 감칠맛이 살아있는 풀무원 전라도 김치를 선보였다.

 

전라도 김치는 여러 가지 젓갈과 채소, 해산물로 양념해 맛과 향이 강한 것이 특징이며 특유의 진한 맛과 화려한 빛깔로도 유명하다.

 

풀무원이 새롭게 출시한 전라도 김치는 호박과 고구마로 감칠맛을 더하고 멸치액젓, 멸치

육젓, 황석어젓, 갈치속젓 등 4가지의 젓갈을 풍부하게 사용해 전라도 특유의 깊고 진한 맛을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맛김치, 포기김치, 갓김치 3종으로 MSG와 설탕을 일체 첨가하지 않고 천연 원료로 맛을 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내는 서울, 경기지역의 김치와 차별되는 깊고 진한 맛으로 남부식 김치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풀무원 김치사업본부 조경민 PM은 “이번 출시한 풀무원 전라도 김치는 깊고 진한 맛을 내는 젓갈과 신선한 채소로 양념한 속이 더욱 감칠맛 나는 정통 전라도식 김치”라며 “전국 어디에서나 손쉽게 익을수록 깊은 맛이 나는 남부식 김치를 맛볼 수 있어 진한 양념의 김치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품 정보>

제품

용량 및 가격

문의처

 전라도 맛김치

500g/4,200

1kg/7,600

080-022-0085

전라도 포기김치

500g/4,500

1kg/7,900

전라도 갓김치

300g/3,900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10132711 2012.05.28 13:22 Address Modify/Delete Reply

    풀무원의 "전라도 김치"라는 호칭을 보고,그 제품의 설명내용을 살펴보니, "전라도 김치"라는 이름이 실제사실과 일치하지않아서, 소비자들의 판단에 혼란과 착오를 주고 있다. 이유는 아래와 같다. 1. 김치에 멸치액젓과 멸치육젓을 사용하기 시작하여, 지금도 가장 흔한 곳은 경상도와 전라도지역 이기 때문이다. 2.황석어 젓은 예부터 지금까지 가장 흔한 곳이, 충청도,경기도,서울,황해도,평안도이기 때문이다. 3. 갈(칼)치속젓은 예로부터 경남 부산,경북지역에서, 지금까지 김치에 가장 많이 쓰이고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풀무원의 "전라도 김치"는 그 재료을 놓고 보면, 한국의 강원도,함경도를 뺀 나머지 지역에서, 사용되고 있는 재료로 만들어져 있기에, 그 제품이름이 달리 지어져야 합당하리라고 본다. 요즘같은 하루생활권에 아런 호칭이 무슨 대수냐라고 항변한다면야 , 이런 글은 필요가 없지만, 그래도 호칭에 있어서 어색함과 사실불일치는 그대로 남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