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반장's Letter

아직도 추석 선물이 걱정이시라구요? - 알찬 추석 선물을 알뜰하게 장만하는 마지막 기회~!

무더위에 괴로워 하던 것이 불과 엊그제 같은데
이젠 제법 선선한 날씨가 귓가를 간지럽히는군요.


믱? 선선한 날씨.....
뭔가 빠트린 것 같은데...
뭔가 다가오는 것 같은데...

앗~! 추석입니다.
혹시 알고 계셨나요?

풀반장은 정말 까맣게 잊고 있었지 말입니다.
평년 같으면 9월 말일경이 추석이었는데
올해는 9월 12일이 추석이라니... 빨라도 너무 빠르죠?


생각지도 못하게 빨리 찾아온 추석 때문에
방심하고 있다가 가족 친지들과 함께 나눌 추석 선물을
아직 마련하지 못한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ㅜ.ㅠ

온라인이 저렴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부랴부랴 주문하려고 보니 아뿔싸~!!
추석 배송 대란으로 배송이 불가?!

하지만 풀무원이샵(www.pulmuoneshop.co.kr)과 함께라면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오늘(9월 7일) 또는 내일(9월 8일)까지 주문한 물량에 대해서
추석 전까지 보내드리고 있거든요.

물론 제품에 따라 마감시간은 조금씩 다릅니다~ 

**풀무원이샵 추석전 주문마감 일정**

1) 두부, 콩나물, 토판염 등등 풀무원 식품군
서울/수도권 지역은 9/8 오후3시30분까지 주문하시면 추석전에 배송 받으실 수 있구요.

2) 건강기능식품군 및 건강기능식품 선물 세트
바로 오늘! (9/7) 오전 11시까지 주문하셔야 추석전에 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 'ㅁ'

3) 식품별 마감시간 표기
물론 각 식품별로 실시간 배송 예정일이 표기되고 있으니 구입하실 때 바로바로 아실 수 있다고 합니다.
꼭 확인하시고 주문하세요~

(아마도 온라인으로 추석 선물을 구입할 수 있는 마지막 찬스?!)

알찬 추석 선물을 알뜰하게 장만하는 마지막 기회~!
풀무원이샵과 함께 하시는건 어떨까요?

풀무원이샵에서 마련한 추석 특가전과 각종 이벤트들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1. 풀무원 이샵에서 마련한 추석 특별 기획전

 

평소 추석이나 설때 풀무원 이샵을 이용하셨던 분들이라면 약간은 익숙할 화면입니다. 바로 e-카달로그인데요. 지난해까지는 책자 모양으로 나왔었는데 올해는 모양이 다소 변경됐네요. e-카달로그의 특징은 바로 다양한 선물 세트들을 테마별, 분류별, 가격대 별로 구분해 놓았다는 것~! 너무도 많은 추석 선물 세트들 가운데 어떤 것을 골라야 할까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는 e-카달로그와 함께라면 추석 선물 고민은 이제 끝~!!
[온라인 브로셔 보러가기]



2. 풀비타 건강식품 할인전

현금과 더불어 어르신들이 가장 좋아하는 추석 선물이 바로 건강식품이라죠? 아무래도 건강에 대한 걱정이 앞서다 보니 건강 식품을 많이 찾는 것이 아닐까 싶은데요. 하지만 건강과 관련된 제품이기 때문에 구입에 앞서 여러모로 신경쓰이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럼 믿을 수 있는 풀무원에서 만든 건강식품이라면 어떨까요? 그래도 안심이 되지 않을까요?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풀무원의 건강식품 풀비타~! 추석을 맞아 풀비타 건강식품을 30~20% 할인 하고 있다고 합니다.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오메가3나 칼슘부터 비타민, 홍삼, 흑마늘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으니까요. 받으시는 분의 취향에 맞춰 선택하실 수 있어 더욱 좋겠죠? 아참! 이것도 건강기능식품 선물 세트이니 오늘(9/7) 11시까지 주문하셔야 추석전에 받으실 수 있다는 사실~ >_<
[풀비타 건강식품 할인전]



3. 건강음료 세트 특가전

 

많은 친지들을 만나게 되는 추석의 특성상 선물을 드려야 하는 분도 많아 질 수 밖에 없는데요. 이럴때 가장 부담을 덜면서도 챙길 수 있는 방법이 바로 건강음로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보다 많은 분들과 부담없이 나누 실 수 있도록 풀무원의 건강음료 10개들이 선물 세트를 4개씩 묶음 판매를 한다고 하네요. 한세트를 구입할때보다 무려 30%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고하니 많은 친지들과 선물을 나눠야 하는 분들이라면 한번 고려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건강음료 세트 특가전 보러가기]



4. 추석선물을 구입하신 분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

 

요 이벤트는 아쉽게도 응모는 가능하지만 선물은 추석 이후에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_- 하지만~ 9/8, 내일까지 풀무원이샵에서 제품을 구입하신 모든 분들께 선물을 드린다고 하네요. 당첨률이 무려 100% 헉~! 한마디로 응모만 하면 무조건 당첨이 된다는 이야기인데요. 응모하신 모든 분께 풀무원이샵 3,000원 쿠폰이 팡팡~! 그럼 쿠폰만 주고 당첨 선물이 별로냐구요? 후훗~! 그럴리가요~! 당첨률 100%의 이벤트입니다만 그 경품의 종류와 규모도 대단합니다~! 풀무원이샵 쿠폰외에도 추첨을 통해 무려 800분께 선물세트를 보내드린다는 사실~!!
[이벤트 바로가기]
.
.
.
.
여기까지가 풀무원이샵에서 준비한 추석 선물 특별전인데요.
추석 맞이 특별 할인전은 물론 100% 당첨의 이벤트까지 있는 풀무원 이샵!!


어떠세요?
바로 이거다 싶은 제품은 찾으셨나요?

그렇다면 빨리 서둘러 주세요.
추석 전에 배송을 받으시려면 서두르시길 바랍니다~!
(흑흑. 이런 좋은 소식을 이제야 알려드리다뉘; 모두 풀반장의 불찰입니닷 'ㅁ' )

흠흠~
그리고 이르지만 풀사이 가족여러분 해피 추석 되세요~!!! ㅎㅎㅎ



posted by 풀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