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당신도 ‘헬스걸’ ‘헬스보이’ 될 수 있다! 풀무원녹즙, 빅토리 이벤트 실시

당신도헬스걸’ ‘헬스보이 있다!
풀무원녹즙, 빅토리 이벤트 실시

- 9 5일부터 30일까지 신규 구매 고객 400명에게 체지방 체크 가능한 디지털 체중계 증정

- SBS다이어트 서바이벌빅토리후원 기념 이벤트, 12월까지 매월 새로운 이벤트 진행 예정

풀무원녹즙(대표이사 유창하, www.greenjuice.co.kr) 9 5일부터 30일까지, 4주간 구매고객 대상으로 ‘빅토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빅토리' SBS 일요일이 좋다의 다이어트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풀무원녹즙은 ‘내 몸의 독소 –빼고 건강 +더하기 빼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빅토리 후원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5일부터 9 30일까지 SBS다이어트 서바이벌 빅토리 도전자들이 매일 마시는 풀무원녹즙의 ‘식물성 유산균 명일엽’, ‘유기 명일엽 녹즙’, ‘과채 한가득’ 하나를 신규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며, 매주 추첨을 통해 4주간  400명에게 체지방 측정이 가능한 디지털 체중계를 선물한다.

 

풀무원녹즙은 이번 9 빅토리 이벤트를 시작으로, 오는 12월까지 매월 직장인의 건강을 응원하는 빅토리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풀무원녹즙이 2011년 전개하고 있는 ‘내 몸의 독소 –빼고 건강 +더하기 빼기’ 캠페인은 각 분야의 건강 전문가들의 건강 노하우와 균형있는 영양 섭취를 제안하는 영양균형 프로젝트이다이번 9월에는 뷰티박사로 잘 알려진 가정의학과 조애경 박사의 건강메시지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12월까지 탤런트 이승연과 채소 소믈리에 김은경 등이 함께할 예정이다.

 

풀무원건강생활의 건강신선음료 일일배달 브랜드인 풀무원녹즙은 엄격한 제조원칙에 따라 까다로운 품질관리 검사를 통과한 원료만 사용한다. 풀무원녹즙은 일일배달 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매일 사무실과 가정에 배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