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녹즙으로 내 몸속 독소 빼고 활력 충전하세요~!
풀무원녹즙, ‘더하기 빼기’ 캠페인 실시

- 풀무원녹즙, 오는 7월부터 직장인들의 건강을 위한 ‘더하기 빼기’ 캠페인 전개

- 오한진 박사, 뷰티 닥터 조애경 원장, 채소 소믈리에 김은경, 전문 트레이너 아놀드 홍 등

건강 전문가로 구성된 녹즙 홍보대사 릴레이 건강 메시지 전달

- 풀무원녹즙 홈페이지 통해 매달 홍보대사가 추천하는 녹즙 체험 기회 제공

 

풀무원녹즙(대표이사 유창하, www.greenjuice.co.kr) 직장인들이 몸의 균형을 찾고 아침을 건강하게 있도록 응원하는더하기 빼기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풀무원녹즙더하기 빼기캠페인은 패스트푸드와 인스턴트식품의 섭취 증가와 각종 스트레스로 인해 쉽게 속에 독소가 쌓이기 쉬운 현대인들에게 녹즙의 건강성을 올바르게 전달하고 제품을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해 몸의 올바른 영양 균형을 찾을 있도록 응원하는 캠페인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는 의사, 트레이너 분야 건강 전문가들로 구성된 풀무원녹즙 홍보대사 6인이 매달 릴레이로 참여하여 속의 독소를 빼고, 활력을 선사하는 녹즙의 효능과 생활 습관 등을 제안한다. 오는 7월부터 비타민 박사로 유명한 오한진 박사를 시작으로 뷰티 닥터 조애경 원장, 국내 1 채소 소믈리에 김은경, 트레이너 아놀드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풀무원녹즙 홈페이지 (www.greenjuice.co.kr) 통해서는 매달 홍보대사가 추천하는 녹즙을 체험할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풀무원녹즙 홍지형 담당자는 "직장인들의 패스트푸드와 탄산음료의 섭취가 증가하고 야채 과일의 섭취가 줄어 독소와 영양불균형으로 인한 각종 질병의 발생이 증가하고 있다풀무원녹즙의더하기 빼기캠페인을 통해 직장인들이 건강에 대해 관심을 갖고, 독소를 빼서 자신의 몸의 균형을 찾길 바란다 말했다.

 

한편, 풀무원건강생활의 건강신선음료 일일배달 브랜드인 풀무원녹즙은 엄격한 제조원칙에 따라 까다로운 품질관리와 철저히 잔류농약검사를 통과한 원료만 사용한다. 제품은 풀무원녹즙의 일일배달 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매일 사무실과 가정에 배달된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써니지나 2011.06.21 10:2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요거요거 오늘 메트로 신문에서 봤는데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