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레스토랑 샐러드를 테이크 아웃(take-out)한 가벼운 영양 간식

풀무원, 생가득 ‘샐러드바’ 3종 출시

-      패밀리 레스토랑 샐러드바에서 맛보던 샐러드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      큼지막한 감자, 고구마, 단호박에 다양한 야채, 1/2 플레인 마요 소스가 어우러져 깔끔한 맛

 

㈜풀무원(대표 남승우, www.pulmuone.com)은 패밀리 레스토랑 샐러드바에서 맛볼 수 있었던 샐러드를 테이크 아웃(take-out) 스타일로 만든 샐러드바(Salad Bar)’ 3(감자샐러드, 고구마샐러드, 단호박샐러드)을 출시했다.

 

풀무원 샐러드바는 기존 패밀리 레스토랑의 샐러드바에서 만날 수 있었던 믹싱 샐러드를 업계 최초로 시판 브랜드로 내놓은 제품이다. 큼직하고 생생하게 살아있는 감자, 고구마, 단호박에 옥수수, 당근, 홍피망, 양파 등의 다양한 야채를 샐러드바 전용 1/2 플레인 마요 소스로 버무려 냈다.

 

특히 샐러드바 전용 1/2 플레인 마요 소스는 일반 대두유 대신 몸에 좋은 불포화산을 다량 함유한 고급 카놀라유를 사용하고 지방 함량을 1/2로 줄여 느끼하지 않고 깔끔해 재료의 맛과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풀무원 샐러드바는 별도의 조리가 필요 없이 언제 어디서나 바로 먹을 수 있는(ready to eat) 휴대형 용기 스타일의 냉장 제품으로 스푼이 들어있어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영양 간식, 샌드위치 스프레드, 밥 반찬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MSG, 합성감미료, 합성착향료, 유화제를 첨가하지 않아 더욱 믿을 수 있다.

 

풀무원의 김희정 PM“‘풀무원 샐러드바는 패밀리 레스토랑 샐러드바의 샐러드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한 새로운 컨셉의 제품이라며 맛은 물론 영양도 풍부해 영양 간식, 식사 대용으로 좋으며 특히 휴대가 편리해 바캉스나 나들이 시에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품 정보>

제품

용량 및 가격

문의처

생가득 샐러드바 감자

1인분(145g)/2,500

080-022-0085

생가득 샐러드바 고구마

생가득 샐러드바 단호박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