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풀무원, 블루베리를 통째로 넣은 ‘생(生)잼 블루베리’ 출시

풀무원, 블루베리를 통째로 넣은 ‘생()잼 블루베리’ 출시

블루베리 낱알의 풍부한 과육이 그대로 살아있는 프리미엄 냉장 잼

높은 생과일 함량, 달지 않은 맛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생과일 스프레드’ 인식 넓혀

 

풀무원식품㈜은 블루베리를 통째로 넣어 만든 ‘생()잼 블루베리’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생()잼 블루베리’ (250g/7,500)는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진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블루베리를 통째로 넣어 블루베리 낱알의 과육이 그대로 씹히는 프리미엄 냉장 잼이다. 생과일 함량을 75%로 높이고 당 함량은 25%로 낮춰 과일 본래의 자연스러운 단맛과 생과일의 풍미를 살렸다. 젤리 타입의 일반 잼처럼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 플레인 요거트나 와플, 아이스크림 등 디저트 토핑 소스나 스무디로도 활용할 수 있어 파워블로거들의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제품 출시를 기념해 풀무원이샵(http://www.pulmuoneshop.co.kr)에서는 3 27()까지 ‘생잼과 떠나는 제주도 여행 포토 컨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는 풀무원 생잼을 활용한 요리사진을 찍어 풀무원이샵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1(2)에게는 제주도 휘닉스아일랜드 로얄콘도 2 3일 숙박권이 주어지고 2(50)에게는 스트로베리, 제주감귤, 블루베리 등 ‘생가득 생() 3종 세트’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박수현 풀무원식품 PM(Product manager)은 “이번 출시한 ‘생잼 블루베리’는 최근 슈퍼푸드로 각광받고 있는 블루베리를 요거트나 와플, 아이스크림과 곁들여 취향에 따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높은 생과일 함량으로 일반 잼과 차별화되는 ‘풀무원 생잼’은 달지 않은 맛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생과일 스프레드’라는 냉장 잼의 새로운 트렌드를 확산시키고 있다”고 밝혔다.